아시아나항공, 인천-하와이 노선 매일 운항한다
아시아나항공, 인천-하와이 노선 매일 운항한다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0.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9일(일) 부 인천-하와이 노선 주 7회 운항 확대10월 29일(일) 부 인천-하와이 노선 주 7회 운항 확대
이벤트 기간 중 항공권 구매시 7% 할인 쿠폰 제공 및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도

[스페셜타임스]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동계시즌 인천-하와이 노선을 증편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시아나항공은 기존 주 5회 운항하던 인천-하와이 노선을 동계 운항스케줄 적용에 발맞춰 매일(주 7회) 운항할 예정이다.

하와이는 화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허니문 관광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휴양지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1년 인천-하와이 노선 재운항 이후 지속적인 운항편 확대를 통해 승객 68만여명의 편안한 여행을 도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10월 26일(목)부터 11월 30일(목)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하와이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10월 28일(토)부터 ‘18년 2월 10일(토)까지 탑승 완료한 고객 한정)

또한 해당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 스파 4박 숙박권 ▲동남아 왕복항공권 ▲인천공항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와이 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내 스타일의 섬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하와이 6개 섬(▲오하우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마우이 ▲하와이 아일랜드) 중 가장 가보고 싶은 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관광청 기념품인 카우 커피와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