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0 (금)
아시아 지역의 대표 기술 행사 'Asia Tech x Singapore' 개최
아시아 지역의 대표 기술 행사 'Asia Tech x Singapore'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3.05.25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만7천 명 이상의 글로벌 리더와 의사결정자가 모여 포용적인 국제 디지털 미래를 만들어갈 예정 

-- 제3회 ATxSG, 생성형 AI, 웹 3.0 및 디지털 x 지속가능성 같은 주제 탐색 

(싱가포르 2023년 5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시아 지역의 대표적인 기술 행사인 Asia Tech x Singapore(ATxSG)가 싱가포르에서 열린다. 올해 ATxSG에서는 글로벌 기술 에코시스템 전반에 걸쳐 1만7천 명 이상의 글로벌 리더와 업계 의사결정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6월 6~9일에 열리는 제3회 ATxSG는 디지털 영역의 기회와 도전을 다루고, 기술, 경제 및 사회의 중요한 교차 지점을 탐색할 예정이다. 

ATxSG의 문을 여는 첫 번째 회의는 Capella Singapore에서 열리는 ATxSummit(6월 6~7일)이다. 이 회의는 초대받은 사람만 참가할 수 있는 배타적인 행사다. 싱가포르 부총리 겸 재무부 장관 Lawrence Wong이 명예 귀빈으로 참석하고, 세계 곳곳에서 참여하는 50명 이상의 연사와 2천여명의 내빈으로 구성된 존경받는 라인업이 구성됐다.

싱가포르 정보통신미디어개발청(Infocomm Media Development Authority) 차장 Kiren Kumar는 "생성형 AI, 웹 3.0 및 디지털 지속가능성 같은 새로운 기술로 파괴된 디지털 영역의 이 역동적인 변화는 우리가 일하고 살아가며 즐기는 방식을 계속 변화시킬 것"이라며 "세계적인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아시아가 성장 지역이라는 입지를 유지하는 가운데 믿을 수 있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기술을 이용하려면 기술, 경제 및 사회의 중요한 교차점 간에 신중한 균형을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 ATxSG에서 글로벌 리더, 업계 대표 및 혁신가들이 이곳 싱가포르에 모여 오늘날 가장 시급한 사안을 논의할 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ATxAI 및 SG Women in Tech Conferences (6월 7일)

싱가포르 통신정보부 장관 Josephine Teo가 귀빈으로 참석하는 이 회의는 AI 기술의 미래, AI에 대한 신뢰 및 사회적 이익을 위해 AI를 활용하는 방법을 탐색할 예정이다. 

ATxEnterprise(6월 7~9일)

Informa Tech가 조직하는 ATxEnterprise는 싱가포르 EXPO의 4개 전시관에서 94개국에서 온 600개 이상의 전시업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부, 사업 및 산업 부문 게스트들은 11개의 회의 트랙을 통해 300명 이상 연사의 연설을 들을 수 있다.

ATxEnterprise는 전략적 파트너인 NUS와 Invest in Canada가 주도하는 BroadcastAsia, CommunicAsia, SatelliteAsia(Euroconsult와 공동 진행) 및 TechXLR8Asia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가포르 통신정보부 및 보건부 선임장관 Dr. Janil Puthucheary가 회의의 개회사를 맡았다. 이 회의에서는 캐나다, 중국, 프랑스, 이스라엘, 스페인, 한국, 폴란드 및 미국을 포함해 40개 이상의 단체 전시관을 마련할 예정이다.

Informa Tech 글로벌 축제 담당 부사장 Tom Cuthell은 "IMDA와 함께 ATxSG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회의에서는 강력한 연사 라인업과 과거보다 훨씬 더 많은 전시업체를 바탕으로 세계 기술 커뮤니티를 싱가포르로 집결시킬 것"이라며 "이를 통해 B2B 네트워킹 기회와 모든 참가자를 위해 향상된 직접 체험을 통해 파트너십을 양성하고, 혁신적인 해결책을 발견하며, 새로운 관계를 촉발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또한, 매치메이킹 역량을 통해 전 세계 판매자와 아시아 지역 바이어 간의 관계도 구축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asiatechxsg.com을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이메일: Aung_Thi_Ha@Imda.gov.sg

Hill+Knowlton Strategies

이메일: HKATxSG@hkstrategies.com

부록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