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0 (목)
AACSB 인터네셔널, 릴리 비를 사장 겸 CEO로 임명
AACSB 인터네셔널, 릴리 비를 사장 겸 CEO로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3.06.0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탬파, 플로리다주, 2023년 6월 1일 /PRNewswire/ --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비즈니스 교육 네트워크이자 최고의 글로벌 인증기관인 AACSB 인터내셔널(AACSB International)이 2023년 6월 26일부로 릴리 비(Lily Bi)를 사장 겸 CE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AACSB CEO 검색 위원회는 광범위한 검색과 몇몇 뛰어난 후보자와의 회의를 거쳐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 지식을 갖춘 뛰어난 협회 임원인 릴리 비의 혁신적인 리더를 선택했습니다. 그녀의 리더십 아래 AACSB는 비즈니스, 평생 학습자 및 사회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전 세계 비즈니스 교육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라고 그린즈버러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브라이언 경영경제대학 학장이자 AACSB 이사회 의장인 맥레이 C. 뱅크스(McRae C. Banks)가 말합니다.

릴리 비는 전략 설정, 글로벌 성장 및 개발, 내부 감사 및 기술 혁신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Bi는 IIA(Institute of Internal Auditors), Internal Audit Foundation 및 Kirin Holding Company를 포함하여 미국, 일본, 싱가포르 및 중국 전역의 여러 산업, 기업 및 비영리 협회에서 임원직을 역임했습니다. IIA에서 Bi는 글로벌 표준 설정을 이끌고 글로벌 인증을 위한 전략적 방향을 제공하며 글로벌 연구 및 학술 프로그램을 감독합니다.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IIA 계열사와 협력하면서 그녀는 다양한 IIA 영역에서 2,600만 달러의 매출 성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Bi는 University of South Florida에서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Bi는 공인 내부 감사관이며 다국어를 구사하며 영어, 일본어 및 중국어에 능통합니다. 

사장 겸 CEO로서 Bi는 인증, 멤버십, 학습 및 개발, 제품 혁신, 지지 및 사고 리더십, 업계 파트너십에 대한 AACSB의 전략적 비전을 이끌게 됩니다. Bi는 1,800개 이상의 회원 조직, 980개 이상의 공인 학교,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영토에서 4백만 명 이상의 등록 학생을 지원하는 150,000명 이상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원할 것입니다. 

 Bi는 "AACSB에 대해 가장 영감을 받은 것은 글로벌 네트워크의 범위와 품질, 세계에서 비즈니스 교육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업과 사회가 필요로 하는 리더십과 기술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저는 비즈니스와 교육자들이 함께 협력하여 리더들이 비즈니스를 재창조하고 경제가 번성하며 사회의 안녕을 보장할 수 있는 문제 해결 기술을 갖추도록 하는 연구 및 교육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i는 2023년 5월 31일에 은퇴한 현 사장 겸 CEO인 Caryn Beck-Dudley를 대신할 것입니다. Beck-Dudley는 지난 3년 동안 AACSB의 사장 겸 CEO로 재직했으며 이전에는 AACSB의 오랜 이사회 멤버이자 자원봉사자였습니다. Beck-Dudley는 전염병과 AACSB 2020 비즈니스 인증 표준의 채택, 고급 다양성 및 사회적 영향 이니셔티브를 통해 조직을 이끌었고 AACSB의 데이터 기능을 강화했으며 비즈니스 스쿨의 가치와 전 세계 비즈니스와의 연결을 높였습니다. 

AACSB 인터내셔널 소개  

1916년에 설립된 AACSB 인터내셔널(AACSB International, AACSB)은 세계 최대의 경영 교육 연합으로, 교육자, 학습자 및 기업을 연결하여 차세대 위대한 리더를 양성합니다.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영토에 회원을 두고 있는 AACSB는 참여를 촉진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비즈니스 교육의 영향력을 증폭시킵니다 aacsb.edu에서 AACSB와 전 세계 비즈니스 스쿨이 어떻게 비즈니스 교육을 과감하게 이끌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92010/AACSB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