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00 (금)
Vazyme, Azenta와 글로벌 전략적 협력 계약 체결
Vazyme, Azenta와 글로벌 전략적 협력 계약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3.06.02 0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징, 중국 2023년 6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의 선도적인 생명공학 기업 Vazyme(688105.SH)가 Azenta Life Sciences("Azenta", Nasdaq: AZTA)와 글로벌 전략적 협력 계약을 공식적으로 체결했다. 이 계약으로 차세대 염기 서열, 자동 라이브러리 구축, 원료 공급, 실험 소비재, 표본 저장 분야에서 양측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 과정이 확립될 예정이다.

Vazyme의 회장 겸 설립자 Dr. Cao Lin과 Azenta의 글로벌 사장 겸 CEO Stephen S. Schwartz가 입회한 가운데, Vazyme 생명과학 사업부 총괄책임자(GM) Dr. Nie Junwei와 Azenta China의 총괄책임자(GM) George Ge가 양측을 대표해 계약서에 서명했다.

생물활성 화합물의 설계, 제조 및 적용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공급업체인 Vazyme는 생명과학, 시험관 진단, 생물의학 및 기타 분야에서 핵심 기술의 적용 범위를 확장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Vazyme는 생물활성 화합물에 대한 전문지식을 활용해 생명과학 분야의 연구개발을 촉진할 혁신적인 바이오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미국에 본사가 위치한 Azenta는 생명과학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표본 연구 및 관리를 위한 혁신적이고 신뢰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Azenta의 표본 탐색 및 관리 솔루션은 더욱 빠른 속도와 정밀도를 바탕으로 영향력 있는 혁신과 치료제의 출시를 가속화한다. Azenta는 수많은 다국적 기업 및 고등교육 기관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Vazyme 생명과학사업부 GM Dr. Nie는 "견고한 협력 토대를 갖춘 파트너로서, 이 글로벌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사는 2016년에 GENEWIZ(Azenta의 유전체학 서비스)와 심층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 새로운 협력 이니셔티브는 자사와 Azenta의 협력을 더욱 확장하고 심화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Vazyme: 제어 가능한 업스트림 기술 개발 및 최종 제품 제조 역량으로 글로벌 로드맵 가속화 

Vazyme는 2022년에 높은 재무 실적을 달성했다. Vazyme의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90.99% 증가한 미화 5억1천725만 달러를 기록했고, 정규 사업 매출은 전년 대비 41.03% 증가하며 미화 1억4천696만 달러를 기록했다. 성장과 실적이 가장 높았던 상위 3개 사업 부문은 생명과학, 시험관 진단 및 생물의학 부문이다.

2022년 Vazyme가 높은 재무 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첨단 기술 혁신 및 투자에 집중한 결과다. Vazyme는 고객과 파트너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2022년 연구개발에 전년 대비 71.98% 증가한 총 미화 5천739만 달러를 투자했다. 현재 Vazyme의 연구개발팀에는 1천196명의 연구원이 근무하고 있다. 2022년 말 기준으로 Vazyme는 109건의 특허를 획득했고, 그중 53건이 발명 특허다. Vazyme는 다양한 제품 수요를 충족할 최첨단 연구개발 및 생산시설을 설립했다.

Vazyme는 핵심 기술을 이용해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맞춘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준으로 성장했으며, 더 건강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미래를 향해 파트너와 함께 공중보건을 꾸준히 향상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앞으로 Vazyme와 Azenta는 자동 표본 솔루션, 올리고 합성, 분자 생물학 서비스 및 GLP 표준 사양 서비스 분야에서 국제적인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혁신적인 돌파구를 주도하기 위해 양사의 자원과 이점을 완전하게 통합하고, 국제 시장을 공동 개발하며, 모든 사람의 생활과 건강에 기여할 예정이다.

Vazyme 소개

2012년에 설립된 Vazyme(688105.SH)는 200가지가 넘는 유전 공학 재조합 효소, 1천 개 이상의 고성능 성분, 1천 개 이상의 최종 제품을 보유한 세계적인 효소 기반 바이오 솔루션 공급업체다. Vazyme는 2021년에 상하이 증권거래소에 상장됐다.

Vazyme는 제품과 서비스 품질 측면에서 가장 높은 기준을 추구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한다는 사명에 따라, 전 세계 6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Vazyme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