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0 (금)
다시 돌아온 TechInnovation, 올 10월 개최
다시 돌아온 TechInnovation, 올 10월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3.06.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혁신가와 산업 리더 연계하는 IPI의 대표적인 기술 중개 행사

(싱가포르 2023년 6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IPI가 조직하는 선도적인 기술 중개 행사인 TechInnovation이 올 10월 31일~11월 2일에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큰 기대 속에 재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시아 지역과 전 세계의 기술직 구직자와 제공자 및 업계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특별한 자리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주로 지속가능한 도시 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사흘에 걸쳐 지속가능성, 건강과 웰빙, 의료 분야에서의 AI라는 3가지 영역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다시 돌아온 TechInnovation, 올 10월 개최-- 혁신가와 산업 리더 연계하는 IPI의 대표적인 기술 중개 행사

TechInnovation은 2012년 처음 개최된 이래 세계 기술 에코시스템에서 협력, 지식 교류 및 상업화 기회를 도모하는 원동력이 됐다. 이 행사는 전시, 회의, 크라우드소싱 및 크라우드피칭 세션을 독특하게 혼합함으로써 영향력 있는 파트너십을 자극하고, 혁신을 도모한다는 사명을 꾸준히 실현했다.

IPI의 CEO Wong Lup Wai는 "자사의 대표적인 기술 중개 행사인 TechInnovation의 재개를 발표하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날처럼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적 환경 속에서, 조직은 한계를 뛰어넘는 비즈니스 성장세를 달성하기 위해 파트너십과 협력 기회를 연계하고 탐색해야 한다"며 "이번에 개최되는 제11회 TechInnovation은 이와 같은 상호작용에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첨단 기술을 실제 적용으로 이전하는 과정을 촉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8년 TechInnovation에서는 160개 전시업체가 400개 이상의 기술을 선보였다. 이틀에 걸쳐 1천500건의 회의가 진행됐고, 5천 명의 참가자가 획기적인 기술, 혁신적인 아이디어 및 변혁적인 솔루션의 융합을 목도했다.

TechInnovation 2023은 다양한 기술 영역에서 통찰과 경험을 공유할 업계 전문가와 사상적 리더로 구성된 인상적인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네트워킹 활동을 통해 참가자가 새로운 파트너십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환경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혁신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새로운 경향과 전략에 대해 생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토론을 기대할 수 있다.

TechInnovation 2023은 현재 전시업체 등록을 접수 중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chinnovation.com.sg 를 방문하거나 techinnovation@ipi-singapore.org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IPI 소개:

IPI는 기업을 위해 한계를 뛰어넘는 성장 기회를 만드는 혁신 촉매다.

Enterprise Singapore 자회사인 IPI는 세계적인 혁신 에코시스템과 자문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통해 기업의 혁신 과정 속도를 높인다. 

IPI는 혁신이야말로 기업 성장의 열쇠라는 확고한 신념에 따라, 기업에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상업화와 출시 전략을 포함해 기업 혁신 과정을 촉진하고 지원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