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50 (토)
“본으로 행복을 돕는 사람들이 모인 기업” 본아이에프, 2017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본으로 행복을 돕는 사람들이 모인 기업” 본아이에프, 2017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0.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7일까지, 대학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대상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11월 7일까지, 대학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대상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본아이에프 및 본푸드서비스, SM(영업관리)/가맹/시스템 운영 및 개발/마케팅 外 20개 부문

[스페셜타임스]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오는 11월 7일까지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접수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대학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본아이에프 공식 채용 사이트(bonif.saramin.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받는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채용설명회, 1차면접, 합숙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본아이에프의 모집분야는 SM(영업관리), 가맹(점포개발), B2B영업, 시스템 운영 및 개발(ERP,CRM,BI/DW), 마케팅, 가맹점 교육, 사회공헌, 디자인, 고객상담, 기획, 재무, 회계, 인테리어, 연구개발(메뉴개발, 제품개발) 등 14개 부문이다. 또한 본아이에프 자회사인 본푸드서비스에서는 마켓개발(급식 점포개발), 외식운영, 급식운영 등 3개 부문을 모집한다.

본아이에프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후 면접 등 추가 전형을 실시하며, 11월 24일 합격자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근무하게 된다.  

특히 본아이에프는 직원 친화적인 기업 문화와 제도를 도입하고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직장 생활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문화 행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문화데이’를 진행하는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특히 본아이에프는 1년에 1번 2주의 무급휴가 사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리프레시 기간을 갖고 업무에 대한 사기 충전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본아이에프는 일터가 행복해야 임직원들이 스스로 최선을 다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며, 회사와 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외식 프랜차이즈에 대한 꿈을 키워온 ‘취업 준비생’이라면 이번 공채 모집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