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8 18:40 (금)
셔터스톡, 윤리적 AI를 위한 동급 최고의 접근법인 트러스트를 공개하다
셔터스톡, 윤리적 AI를 위한 동급 최고의 접근법인 트러스트를 공개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3.11.10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에 안전한 AI 상업적으로 제공하는  요소로 셔터스톡 트러스트는 책임감 있는 AI 위한 프레임워크를 추구하는 브랜드와 단체의 가이드 역할을 합니다.

뉴욕, 2023년 11월 10일 /PRNewswire/ -- 브랜드와 기업을 고품질 콘텐츠로 연결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인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이 오늘 제품과 워크플로에 책임감 있게 AI를 사용하려는 셔터스톡의 오랜 가치와 노력을 구현하는 공식 안내 프레임워크인 트러스트(TRUST)를 발표했습니다. 교육, 로열티, 드높이기, 안전보장조치 및 투명성의 머리글자인 트러스트는 셔터스톡이 지난 20년 동안 적극적으로 유지해 온 핵심적인 노력을 반영합니다. 규제받지 않는 빠르게 변하는 업계에서 이 프레임워크는 또한 AI 기술을 실험하는 기업의 행동 기반 체크리스트 역할을 하며 셔터스톡의 평생에 걸친 기여자 중심 운영 원칙을 반복합니다.

TRUST (Training, Royalties, Uplift, Safeguards and Transparency) reflects the core commitments that Shutterstock has actively upheld over the last two decades and continues as an industry leader in ethical AI.

트러스트는 다음과 같은 공헌을 합니다.

적절하게 라이선스받은 데이터에 대한 교육(Training)
아티스트에게 공정하게 보상하는 로열티(Royalty)
세계를 반영하는 묘사를 드높이고(Uplift) 촉진하기
콘텐츠를 통제하고 고객을 보호하는 안전보장 조치(Safeguard)
기본적인 투명성(Transparency)

"기여자와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는 것이 저희의 핵심 요소이며 트러스트 프레임워크는 이러한 기여를 지원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보장합니다."라며 셔터스톡의 AI 및 데이터 과학 선임 책임자인 알레산드라 살라 박사는 말했습니다. "저희는 항상 적절하게 라이선스받은 데이터에 대해 교육해 왔으며, 기여자를 위한 새로운 매출 흐름을 추구하고, 크리에이터와 잘 드러나지 않은 단체를 드높여 왔습니다. 트러스트는 이러한 원칙을 이 업계의 다른 이들이 책임감 있는 AI 여정을 시작하며 따라갈 수 있는 명료하고 직접적인 접근법으로 공식화합니다."

교육
아티스트의 IP 권리를 존중하는 것은 콘텐츠 라이선싱에 있어 세계적 리더인 셔터스톡 사업의 중심입니다. 이는 AI 모델이 적절하게 라이선스받은 콘텐츠로만 교육되도록 보장하고 동일한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AI 파트너를 요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셔터스톡은 당사 플랫폼의 콘텐츠에 라이선스를 부여할 권리를 갖추고 이러한 콘텐츠가 당사의 콘텐츠 표준을 따르도록 보장하기 위해 신중하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더욱이, 기여자의 자율권과 선호를 존중하기 위해 이들에게 데이터 거래를 옵트아웃 할 선택권을 부여하지만, 지금까지 셔터스톡 플랫폼의 기여자 중 약 1퍼센트만이 이러한 선택을 하였습니다.

로열티
셔터스톡의 기여자 펀드는 보상을 통해 아티스트를 지원하려는 당사의 노력을 증명합니다. 지금까지 셔터스톡 기여자 펀드는 이들의 콘텐츠 IP가 당사의 생성형 기술을 교육하는 데 맡아온 역할에 대해 수백만 명의 아티스트에게 보상을 제공하였으며 예상되는 지급금은 수백만 이상입니다.

드높이기
당사의 임무는 항상 다양한 범주의 묘사를 얻기 위해 포용적인 콘텐츠를 드높이고 잘 알려지지 않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 파트너를 맺는 것에 투자하는 것이었습니다. 셔터스톡의 팀은 크리에이트 펀드(Create Fund) 등의 이니셔티브와 UN AI 포 굿(UN AI for Good) 및 세계 윤리 데이터 재단(World Ethical Data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통해 공정한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보장하면서 다양한 성별, 민족성 및 성향에 대한 묘사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사람이 제작한 스톡 콘텐츠의 이용을 개선하고 확장하여 당사의 AI 기능이 아티스트의 고유한 재능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지원하도록 이러한 콘텐츠를 진보된 방식으로 사용하게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안전보장 조치
셔터스톡은 고객과 이들의 관객이 걱정 없는 경험을 하도록 진보된 배상금 보호 방안을 개척하여 맞춤형 보호 및 콘텐츠 통제를 통해 윤리적 접근, 법적 진실성 및 브랜드 안전을 보장했습니다.

셔터스톡의 다층 콘텐츠 통제는 성인 주제, 공격적인 주제 또는 위반 내용을 보여주는 콘텐츠의 생산을 막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안전보장 조치는 또한 모든 AI 생성형 콘텐츠의 라이선스에 대한 AI 교육 책임에 맞선 보호를 포함합니다. 셔터스톡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는 또한 AI 생성 콘텐츠에 대해 기존 스톡 자산과 동일한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사례의 경우 추가적인 자산 보장을 받습니다.

셔터스톡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60%가 넘는 응답자가 AI 플랫폼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이 안전한 상업적 이용 보장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셔터스톡은 엔터프라이즈 사용자에게 라이선스받은 콘텐츠를 보장을 위해 사람이 검토할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입니다.

투명성
셔터스톡은 투명한 AI 사례 및 콘텐츠 출처를 믿습니다. 이는 셔터스톡 플랫폼의 AI가 생성한 콘텐츠와 사람이 만든 콘텐츠가 명료하게 구분되도록 공헌하여 딥페이크, 허위 정보 및 기타 오용 형태에 맞서 안전이 보장되도록 지원합니다. 셔터스톡은 정체를 모르거나 명료하지 않은 출처의 AI가 생성한 콘텐츠를 판매하지 않으며 기여자는 AI가 생성한 콘텐츠를 셔터스톡의 핵심 라이브러리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 진취 이니셔티브의 지원과 멤버십을 통해 당사는 또한 C2PA/IPTC 업계 표준에 따라 AI가 생성한 모든 콘텐츠와 메타데이터에 라벨을 붙여 모든 형태의 콘텐츠에 걸쳐 인증할 수 있으며 손댄 흔적이 드러나는 정보를 통해 사용자를 더욱 보호하며 각 자산이 생성, 저작권 및 편집 기록에 관한 보안 메타데이터를 통해 인증되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셔터스톡의 AI에 대한 윤리적 접근법은 당사를 매우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파트너이자 협력자로 만들어 주었으며 엔비디아(NVIDIA), 메타(Meta), 오픈AI(OpenAI), LG 등의 업계 리더들과 기초 생성형 AI 도구 및 3D 이미지 및 텍스트에 걸쳐 크리에이터를 위한 표준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방대한 메타데이터로 풍부한 Shutterstock의 고품질 콘텐츠 라이브러리는 규모, 다양성 및 주석 면에서 업계를 선도하여 AI 기능 교육에 관한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셔터스톡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은 변혁적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전 세계가 자신 있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와 제품 혁신에 대한 두려움 없는 접근 방식에 힘입어 Shutterstock은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고품질 3D 모델, 비디오, 음악, 사진, 벡터 및 일러스트레이션 컬렉션의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셔터스톡은 세계 최대의 콘텐츠 시장에서 속보 및 A급 엔터테인먼트 편집 액세스, 그리고 올인원 콘텐츠 편집 플랫폼 및 스튜디오 제작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최신 혁신 기술을 사용하여 스토리텔링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www.shutterstock.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세요.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71694/Shutterstock_Inc_TRUS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47879/Shutterstock_AI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