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1 19:40 (수)
CGTN AMERICA & CGTN UN: CMG, 샌프란시스코에서 중-미 인적 교류 행사 개최
CGTN AMERICA & CGTN UN: CMG, 샌프란시스코에서 중-미 인적 교류 행사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3.11.18 0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TN America & CGTN UN, "CMG, 샌프란시스코에서 중-미 인적 교류 행사 개최" 발표

워싱턴, 2023년 11월 18일 /PRNewswire/ -- 조 바이든 미 대통령 초청으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중-미 정상회담 및 제30차 APEC 경제지도자회의 참석차 방문을 계기로, 차이나 미디어 그룹(China Media Group, CMG)과 미-중 청년학생교류협회(U.S.-China Youth and Student Exchange Association)는 11월 16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중미 인적 교류를 논의하기 위한 '지속적 우정' 행사를 공동으로 주최했다.

차이나 미디어 그룹의 회장이자 편집장인 션하이슝(Shen Haixiong)은 행사 기간 동안 미국 내 다양한 부문의 내빈들과 심도 있고 우호적인 토론을 나누고 환영사를 전했다.

슝 회장은 샌프란시스코의 차이나타운이 수세기 동안 동서 문화 교류의 축소판이었다고 언급했다. 중국과 미국 국민의 우정은 대륙을 초월했을 뿐만 아니라 세월의 시험도 견뎌냈다.

슝 회장은 중미 관계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양국 관계이며, 언론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교류와 우정을 증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시진핑 주석은 중미 관계의 기초와 희망은 국민에게 있고, 미래는 청년에게 있으며, 활력은 지역적 상호작용에서 나온다고 지적했다. 차이나 미디어 그룹은 중미 관계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지혜와 힘을 보태기 위해 모든 우호적인 사람들과 협력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아이오와 자매국가(Iowa Sister States)의 전 상무이사이자 중국의 오랜 친구인 사라 랜드(Sarah Lande), 조지프 스틸웰(Joseph Stilwell) 장군의 손자인 존 이스터브룩(John Easterbrook), 쿨량 관광문화협회(Kuliang Tourism and Culture Association)의 수석 연구원인 엘린 매키니스(Elyn Maclnnes)도 이 행사에서 연설했다. 이들은 중미 인적 교류에 대한 시 주석의 지지를 환영하고, 상호 이해를 강화하고 중미 우정을 후대에 물려주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차이나 미디어 그룹은 또한 중미항공유산재단(Sino-American Aviation Heritage Foundation), 헬렌포스터스노우재단(Helen Foster Snow Foundation), 미-중 청년학생교류협회(U.S.-China Youth and Student Exchange Association)와 미디어 파트너십, 교육, 문화 교류 등의 분야에서 협력을 촉진하기 위한 협약을 교환했다.

이 행사에서는 워싱턴주 타코마 출신의 링컨 고등학교(Lincoln High School) 합창단이 공연을 선보이며 영어와 중국어 노래를 모두 불렀다. 또한, 중국과 미국의 어린 학생들이 영상을 통해 함께 공연하며 양국 간의 지속적인 우정에 대한 희망을 전했다.

(이 자료는 CCTV를 대신하여 MediaLinks TV, LLC에서 배포하였습니다. 미 워싱턴 DC 법무부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Summer Pan


Distribution@cgtnamerica.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