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1 20:40 (수)
Trina Solar의 Vertex N 시리즈 모듈, 우수한 성능 입증
Trina Solar의 Vertex N 시리즈 모듈, 우수한 성능 입증
  • PR Newswire
  • 승인 2023.12.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UL Solutions의 금융 지원 타당성 연구에서 확인

창저우, 중국 2023년 1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안전 과학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UL Solutions은 Trina Solar의 완전한 Vertex n형 포트폴리오에 관한 금융 지원 타당성(bankability)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 결과는 해당 시리즈 모듈이 뛰어난 제품 신뢰성과 높은 금융 지원 타당성에 대해 낮은 LCOE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UL Solutions의 신재생 사업부 책임자인 Sheng HongleiTrina Solar의 선도적인 n형 기술과 건전한 자금 조달, 높은 경영 수준에 대해 설명하면서, "탄탄한 재무 건전성을 고려했을 때 PV 산업은 Trina Solar에 대해 엄청난 신뢰를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첨단 기술과 우수한 성능에 기반하여 낮은 LCOE 를 자랑하는 Vertex N 모듈

이 금융 지원 타당성 연구는 700W, 610W, 450W, 440W, 430W를 비롯하여 유틸리티, 주거, C&I 시나리오에서 소형에서 대형까지 모든 포맷의 모듈을 아우르는Vertex N 모듈 전체를 검토했다. 그 결과 UL은 해당 모듈이 안전 기준을 준수하고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는 결론을 도출했다. 또한 동일한 플랜트 구성에서 일반 모듈 형식을 사용할 때보다 해당 모듈을 사용할 때 LCOE 가 더 낮다는 것도 확인했다. 예를 들어, 다른 n형 모듈과 비교했을 때 Trina Solar의 Vertex N 700W 모듈은 LCOE을 5.8% 줄일 수 있다. 

폭발하는 수요를 충족시키는 높은 출하량

UL은 해당 보고서에서 Trina Solar가 수직 통합형 제조업체라는 점을 언급했다. Trina Solar는 자사의 완전한 제조 체인 전반에 걸쳐 모든 제조 및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자체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우수한 품질을 보장한다

2023년 3분기 기준, Trina Solar은 210mm 모듈의 총 출하량이 90GW을 기록하면서 전 세계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 10월 말 기준 210R 모듈 출하량은 15GW를 넘어섰다. 

Trina Solar는 수직통합형 n형 공장을 증가시켜 모듈에 들어가는 n형 i-TOPCon 셀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당사의 모듈 용량과 n형 웨이퍼 용량, 셀 생산 용량은 n형 i-TOPCon Advanced 기술이 탑재된 n형 셀의 40GW를 포함하여 각각 95GW 50GW, 75GW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높은 수준의 자동화 및 업무 친화적 환경

UL은 Trina Solar의 공장을 방문했던 것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며, 인간의 간섭을 최소화한 당사의 완전한 제조 자동화에 대한 긍정적인 견해를 밝혔다. UL은 210R 시리즈 PV 셀과 Vertex S+ 시리즈 PV 모듈의 생산 라인과 설비시설 자체를 검사하여 해당 환경이 깨끗하고 안전하며 작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확인했다.

Trina Solar에 대한 전반적 인식

Trina Solar는 훌륭한 재무 실적, 업계 선도적인 혁신, 벤치마크 자동화, 첨단 품질 관리 시스템에 기반하여 국제 기관의 신뢰와 신용을 얻었으며, 이는 이번 금융 지원 타당성 연구에서 다시 한번 더 강조되었다.

UL은 Vertex N 시리즈가 셀 및 모듈 제조와 보증 및 애프터 서비스에서 산업 표준을 준수하는 것에 있어서 Trina Solar의 공이 매우 컸음을 인정했다. 이를 통해 당사는 낮은 LCOE를 달성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Trina Solar는 PV산업을 선도하는 업체로서 '모두를 위한 태양과 에너지(Solar Energy for All)'라는 사명을 지키고 탄소 중립을 향한 전 세계적인 에너지 전환을 추진할 것이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