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1 20:20 (수)
Zoomlion Agriculture Machinery Global Business Conference
Zoomlion Agriculture Machinery Global Business Conference
  • PR Newswire
  • 승인 2023.12.05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기계 발전 새로운 장 열어

창사, 중국 2023년 12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이하 Zoomlion; 1157.HK)가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창사에서 2024년 Zoomlion Agriculture Machinery Global Business Conference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140여 명의 해외 대표를 포함해 약 1000명의 딜러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Representatives from international agents taking a close look at Zoomlion Agriculture Machinery’s products

콘퍼런스 기간 동안 딜러들은 Zoomlion 12개 분야, 51개 모델이 포함된 첨단 농기계 장비 컬렉션을 꼼꼼히 살펴봤다. 제품군은 기경, 재식, 수확, 짚 가공, 건조 등 농업 전 과정을 아우르고 있었다. 이러한 제품의 혁신적인 특징과 첨단 기술은 방문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Zoomlion의 회장인 Zhan Chunxin 최고경영자(CEO)는 "Zoomlion은 기술, 제품 개발, 팀 구축, 시장 확대에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마련할 준비가 돼 있다"면서 "우리는 인터넷 기반 사고의 힘을 최대한 활용해 기존의 개발 모델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세계적인 농기계·장비 허브를 구축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기술 및 제품 혁신 분야에서 Zoomlion은 건설 기계 자원을 적극 활용해 트랙터, 벼·옥수수 장비 등 농기계의 주요 제품 라인을 개발했다. 건설기계 부문에서 축적한 재생 에너지, 디지털화, AI 등의 기술은 현재 농기계에 적용되고 있다. 이 같은 접근 방식을 통해 업계의 요구를 충족하는 다양한 최고급, 지능형, 친환경 제품을 개발했다. Zoomlion 농기계는 전체 농업 주기를 아우르는 15개 주요 분야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생산 능력, 품질, 마케팅,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Zoomlion 농기계 사업부는 R&D, 판매, 서비스 분야에서 200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꾸렸다. 또한 대리점, 딜러와의 협력을 통해 중국과 전 세계 70여 개 국가 및 지역에 걸친 광범위한 판매·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Zoomlion의 혁신적인 해외 비즈니스 모델은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과 디지털 통합으로 전년 대비 11월까지 해외 매출을 100% 이상 증가시켰다. 이러한 성장 덕분에 Zoomlion은 3년 연속 중국 최고의 농기계 수출업체에 등극했다.

카자흐스탄 대리점 지점장인 Aslan은 "2021년부터 Zoomlion 농기계와 협력 관계를 맺기 시작했다. 현재 90~230마력의 트랙터로 카자흐스탄 시장 점유율의 약 35%를 차지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Zoomlion 본사 방문을 통해 향후 파트너십에 대한 이해와 신뢰가 더욱 깊어졌다"고 덧붙였다.

30년 넘게 끊임없는 혁신과 성장을 이어온 Zoomlion 중공업은 건설 기계, 스마트 농기계, 혁신적인 건축 자재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했다. 특히 최첨단 건설기계 제조 허브에 막대한 투자를 감행했다.

Zhan 최고경영자는 "10년 가까이 농기계 분야에 몸담으며 농업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시장의 부침이 있었지만 농기계 개발에 대한 헌신은 변함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Zoomlion은 농기계 산업을 첨단화, 지능화, 친환경 성장의 시대로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첨언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