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0 (금)
bhc치킨, 예림디자인高서 10월 ‘bhc 엔젤’ 소원 성취 완료
bhc치킨, 예림디자인高서 10월 ‘bhc 엔젤’ 소원 성취 완료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0.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사회공헌 BSR 일환 ‘bhc 엔젤’ 10월 소원 성취 완료bhc치킨, 사회공헌 BSR 일환 ‘bhc 엔젤’ 10월 소원 성취 완료
예림디자인高 선생님의 사랑이 담긴 사연 선정... 고2 학생들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
bhc BSR 공식 블로그서 사연 접수 중… bhc치킨 “많은 사연 보내주세요”

[스페셜타임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소원 성취 프로젝트인 'bhc 엔젤'이 서울의 한 고등학교에서 10월의 소원을 이뤄줬다.
 
'bhc 엔젤'은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찾아 소원을 들어주고 감동을 전한다. 지난 9월 'bhc 엔젤'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최종적으로 3명을 선발했으며, 이달부터 5개월 동안 사연을 선정하고 소원 성취 방법을 기획한다.
 
첫 소원의 주인공은 예림디자인고등학교의 김미진 선생님으로, 내년에 고3이 되는 2학년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직접 신청했다고 밝혔다. 평소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고 싶었으나, 단체가 움직여야 하다 보니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많아 쉽지 않았다고 사연을 전했다. 문화 활동을 통해 디자인적인 영감도 얻고 학창시절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선생님의 진심 어린 응원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사연이다. 
 
이에 ‘bhc 엔젤’ 서포터즈는 이달 25일 예림디자인고를 방문해, 신청자가 담당하는 2개 학급의 학생들에게 사연을 소개하고 bhc 치킨을 전달했다. 삼삼오오 모여 담소를 나누며 치킨을 먹은 학생들은 이후 대학로에서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관람하며 색다른 추억을 쌓았다.
 
'bhc 엔젤' 서포터즈는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을 기다리고 있다. bhc BS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hc_bsr)에 사연을 올리면 신청이 완료되며, 'bhc 엔젤'은 신청된 사연 중 진실성,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기준으로 소원을 선정해 이뤄준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 엔젤’의 소원 성취를 위한 비용은 모두 bhc에서 부담한다”며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의 다양한 소원을 이루어줄 수 있도록 더욱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