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0 (목)
가수 쌈디, 욕설 SNS 라이브 방송 논란
가수 쌈디, 욕설 SNS 라이브 방송 논란
  • 최선은
  • 승인 2018.10.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OMG 제공
AOMG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의 SNS 라이브 방송중 욕설해 논란이다.

 

9일 쌈디가 DJ웨건과 SNS 라이브방송 기능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던 중 수차례 욕설을 하며 "듣기 싫으면 처듣지마"라며 거친 욕설을 불쾌감을 드러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확산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 쌈디는 DJ웨건의 앨범을 홍보하던 중 일부 네티즌이 '인맥 힙합'이라고 하자 "인맥힙합이라고 지랄하는데"라며 "얘가 XX 인맥이 없을 것 같아?"라고 발끈했다. 

 

쌈디는 "그냥 들어라. 듣기 싫으면 듣지 말든가. 아니 XX 방구석에서 음악 처듣고 있으면서. 음악하는 사람들 XX으로 보이나봐. XX 쉽게 만드는 줄 알아 음악을? 너네는 음악 뭐 쉬운 줄 알아?"라고 욕설을 내뱉으며 분노한 모습이었다.

 

또한 "처듣기 싫으면 듣지마 XX 짜증나니까. 안 들어도 돼 너 같은 XX들이 안 들어도 다 들어"라면서 "너네는 평가할 게 아니라고. 음악을 만드는 거에 대해서"라고 불쾌감을 감추지 않았다.

 

쌈디는 만취 상태로 SNS 라이브 방송 한 것 아니냐는 의혹도 있다. 방송중 쌈디는 "취해서 얘기하는 게 아니라 난 항상 얘기하고 싶었어"라는 말을 했다.

 

DJ웨건은 화제 전환을 여러 차례 시도하는 등 사태 수습 하려했지만 공격적인 말투로 방송을 이어갔다. 

 

네티즌들은 예능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상반된 쌈디의 SNS 라이브방송 에 당황스럽다는 반응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