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00 (일)
메디앙스, 닥터아토 신제품 선케어 출시기념 최대 70% 브랜드 특가 이벤트 진행
메디앙스, 닥터아토 신제품 선케어 출시기념 최대 70% 브랜드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4.0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국내 유아 생활 전문 브랜드 메디앙스의 민감피부 전문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가 자극지수 0.00 초 저자극 선 프로텍터 3종 출시 기념, 브랜드 특가전을 오는 9일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4월 출시된 신제품 닥터아토 선 프로텍터 3종을 단 일주일간 50%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 선착순 60명에게 듀오락 베이비 유산균(30포)까지 증정하는 강력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닥터아토 트래블키트를 전원 증정하며, 닥터아토 브랜드 스킨케어 총 23종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봄맞이 스킨케어 구매를 고민하는 엄마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닥터아토 브랜드 관계자는 ‘자극 많은 시대에 꼭 필요한 무자극 선케어를 좀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파격적인 런칭 행사를 준비했다’며 ‘미세먼지와 마스크 자극 등으로 트러블을 겪는 유아들과 민감성 피부를 가진 어른들에게 꼭 추천하고픈 제품으로 이번 초특가 행사를 절대 놓치지 마시라’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맘스맘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될 예정이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