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0 (목)
Locus, NodeIQ 출시
Locus, NodeIQ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1.04.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략적 공급망 결정을 최적화하고, 고객 수익을 개선

-- 새로운 전략적 의사결정 자동화 기술, Locus의 AI 기반 전술 및 운영 공급망과 물류 기획 솔루션을 보완

샌프란시스코, 2021년 4월 8일 /PRNewswire/ -- 오늘, 공급망에서 인간 결정을 자동화하는 글로벌 B2B SaaS 기업 Locus 가 신제품 'Locus NodeIQ'의 출시를 발표했다. Locus NodeIQ는 기업이 포괄적인 네트워크와 재고 최적화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마트 공급망 의사결정 플랫폼이다.

일용 소비재(fast-moving consumer goods, FMCG), 소비 포장재(consumer packaged goods, CPG), 소매, 가정 서비스, 3자 물류(third-party logistics, 3PL), 전자상거래 및 산업 기업 부문에 집중하는 Locus는 AI와 머신 러닝으로 효율성을 도모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Locus는 사용법이 간단하며, 기업이 복잡한 공급망을 관리할 때 당면하는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직관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Locus는 경로, 용량 및 네트워크 설계 등 물류의 모든 측면을 최적화하기 위해 의사결정을 자동화한다.

NodeIQ는 흐름, 위치, 재고, 전략적 소싱이라는 네 가지 핵심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적 공급망 결정을 자동화하며, 이를 한 단계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사용자는 NodeIQ를 통해 원료부터 완제품 배송까지 재화의 움직임을 최적화하고, 공급과 수요 차이를 해소할 최적의 시설 위치를 파악하며, 재고 수치를 최적화하고, 전략적 소싱을 개선할 수 있다. NodeIQ는 서비스 수준, 리드 타임, 비용 및 용량 같은 실시간 제약 요소를 고려해 비용 최적화 및 효율성 최대화를 수행한다.

Locus 최고사업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 CBO) Krishna Khandelwal은 "코로나19 같은 특별한 사건은 공급망의 민첩성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며, "그러나 공급망은 매우 복잡하며, 운영 범위에 따라 올바른 전략적 의사 결정 시 고려해야 하는 요인의 수가 진정으로 인적 역량의 한계를 뛰어넘는다"고 말했다. 그는 "NodeIQ는 AI를 기반으로 하는 전략적 의사결정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이 올바른 전략적 선택을 하고, 이를 통해 민첩성을 유지하는 한편, 모든 차원에서 결과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전 세계적으로 Locus 제품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간단한 제품 사용법에 기인하는 것으로 보인다. 공급망 최적화는 데이터 집약적인 기능이지만, Locus는 AI와 기타 첨단 기술을 사용해 데이터를 정리하고, 이상적인 값을 찾아내며, 명확한 통찰을 제시한다. Locus NodeIQ는 사용 용이성과 단순성이라는 동일한 제품 원칙에 따라 디지털 트윈 접근법을 이용한다. 이 접근법은 고객이 쉽게 다양한 시나리오를 테스트하고, 잠재적인 영향력 평가를 위해 구체적인 공급망 부문까지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결과, Locus 고객은 더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사업 여건이 변화할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Khandelwal CBO는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전 세계적으로 기업의 수요공급 기획자, 조달 관리자, 공급망 애널리스트, 전자상거래와 웨어하우징 전문가, 기타 공급망 리더가 모여 코로나19 팬데믹이 공급망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평가하고, 전진할 방법에 관한 결정을 내렸다"라며 "디지털 가시성이 낮아, 이와 같은 노력이 제한된 기업이 너무 많았다. Locus NodeIQ와 당사의 완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바로 그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관찰 의견을 피력했다.

Locus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locus.sh/ 를 참조한다.

Locus 소개

Locus는 물류 운영의 효율성, 투명성 및 일관성을 제공하고자 공급망에서 인간 결정을 자동화하는 딥테크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경로 최적화, 실시간 추적, 통찰과 분석, 비트 최적화, 효율적인 창고 관리, 차량 할당 및 활용 같은 스마트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딥 머신 러닝과 독자적인 알고리듬을 이용한다. 또한, Locus는 전략적 컨설팅 라인으로 기업이 포괄적인 공급망 네트워크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ocus는 동남아시아, 인도 아대륙, 유럽 및 북미 전역에서 배송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locus.sh/ 를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Locus Media Contact
Julie Solomon
610.764.1534
jsolomon@nextpr.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197609/Locu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