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2 13:00 (토)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 슈퍼마켙 소라, 혁신적인 콜라보로 비건 트렌드 선도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 슈퍼마켙 소라, 혁신적인 콜라보로 비건 트렌드 선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트(귀리) 음료의 선두주자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유명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의 협업을 통해 독특한 영상과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선보이며, 비건 트렌드를 새롭게 정의한다.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204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채널은 파격적인 게스트 출연과 진솔한 대화로 빠르게 성장, 주목받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공개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그리고 콜라보레이션 기념 유리컵을 포함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매일유업의 온라인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소라는 '슈퍼마켙 소라'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레시피를 공유하며, 비건 식품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안한다. 특히, '어메이징 오트 위스키'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엔다이브 샐러드'는 쉽고 맛있게 준비할 수 있는 레시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협업을 통해 비건 식품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들이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메이징 오트의 고소함과 영양이 가득한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선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와 슈퍼마켙 소라의 협업은 건강한 식생활과 지속 가능한 비건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