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7:00 (일)
Ho Tram Beach Digital Roadshow Korea 2024, 한국 여행객 유치 손짓
Ho Tram Beach Digital Roadshow Korea 2024, 한국 여행객 유치 손짓
  • PR Newswire
  • 승인 2024.02.22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참, 베트남 2024년 2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2024년 1월 17일에 개최된 Ho Tram Beach Digital Roadshow Korea 2024는 Xuyen Moc (Ho Tram) Tourism Association Branch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 행사는 베트남의 해변 파라다이스인 호참의 매혹적인 여행지를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중요한 첫걸음 역할을 했다. 한국 여행사와 언론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행사는 베트남이 새로 발굴한 보석인 호참의 매혹적인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The Grand Ho Tram, The Melia Ho Tram Beach Resort, Angsana & Dhawa Ho Tram, Ho Tram Beach Boutique Resort & Spa, Le Palmier Ho Tram 등 호참에 소재한 최고급 해변 리조트와 호텔 5곳이 참가해 각자 고급스러운 숙박과 편의시설 및 특별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www.hotrambeach-vietnam.com에서 호참의 멋진 해변 휴양지를 경험할 수 있다.

The Bluffs Grand Ho Tram - One of the top 10 golf courses in Asia

Nguyen Nam Son, Xuyen Moc (Ho Tram) Tourism Association Branch 회장은 "호참은 호찌민에서 가까운 아름다운 해변 마을이지만 비교적 최근에야 개발되기 시작해 아직 제대로 발견되지 않은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곳"이라며 호참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올해 우리의 주요 목표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호참이 자랑하는 숨 막히는 아름다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에 참여한 Lee Kwanju, Dareun Tour Korea CEO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호참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었다"며 "일반적으로 한국 관광객들은 베트남 중부를 여행하는 경향이 강하지만 점점 더 독특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호참은 호찌민과 가깝고 다양한 해변가 리조트와 엔터테인먼트가 잘 갖춰져 있어 개인과 기업 단체 여행객 모두에게 매력적인 곳으로 느껴질 것"이라며 "호참은 해변과 좋은 날씨 덕분에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국 관광객들은 베트남을 가장 많이 찾는 해외 관광객들에 속한다. 2023년 베트남을 찾은 한국 관광객 수는 약 360만 명에 달한다. 이용이 편리한 항공편, 쾌적한 날씨, 독특한 문화 덕분에 베트남은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5대 여행지 중 한 곳[https://theinvestor.vn/vietnam-among-most-loved-tourist-destination-of-south-korean-tourists-survey-d7528.html]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특히 베트남 최대 도시인 호찌민은 2023년에 약 450만 명의 외국인이 찾은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 중 한 곳이다. 방문객들은 1~2박 동안 활기찬 도시인 호찌민을 둘러본 후 차로 2시간 정도만 이동하면 아름다운 해변 마을인 호참을 관광할 수 있을 만큼 호참 여행은 편리하고도 비용 효율적이다. 이처럼 서로 매우 다르지만 모두 매혹적인 두 여행지 사이를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건 한 번의 여행으로 베트남 대도시와 베트남 해변을 모두 경험하고 싶은 관광객에게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아껴줄 수 있는 호참이 가진 매력이다. 호참은 멋진 해변, 새로 지어진 4성급과 5성급 해변 리조트, 1년 내내 쾌적한 기후, 풍부한 레크리에이션 옵션, 숨 막히는 자연 경관, 활기찬 남베트남 문화를 자랑하며 혼자나 가족이나 단체 여행지로 인기를 끄는 여행지이다. 미식가라면 호참의 어촌과 농업 마을 현지 어선에서 시장, 리조트 주방, 레스토랑으로 직접 공급되는 베트남의 가장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놓쳐선 안 된다. 호참에선 아름다운 해변 외에도 워터파크, 키즈 센터, 쇼핑몰, 해변가 레스토랑, 승마, 하이킹, 해변 스포츠, 강 보트 투어 등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 정부가 2023년 8월 도입한 무비자 연장 정책과 같은 적극적인 조치 덕분에 지금까지 125만 명 이상의 외국인[https://vietnamnet.vn/en/viet-nam-second-preferred-destination-for-korean-tourists-2222350.html]이 베트남에 입국해 관광, 외국인 투자, 비즈니스 협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호참은 부활하는 베트남 관광 산업이 번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주고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