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06:00 (수)
Net5.5G 앱 배포로 통신사의 새로운 성장 지원
Net5.5G 앱 배포로 통신사의 새로운 성장 지원
  • PR Newswire
  • 승인 2024.04.1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빠른 속도로 진행 중인 Net5.5G 애플리케이션 배포

파리 2024년 4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Huawei가 MPLS SD & AI Net World Congress 2024 기간 동안 'Net5.5G의 실현으로 새로운 성장 도모(Bring Net5.5G into Reality, Inspire New Growth)'라는 주제로 IP GALA Summit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서밋에서는 통신 사업자, 표준화 기구 및 산업 단체의 대표들이 모여 Net5.5G 애플리케이션 배포, 시나리오 혁신 및 대상 네트워크 아키텍처와 같은 주요 주제에 대해 논의했다. vivo Brazil, Telecom Argentina, Algeria Telecom과 같은 주요 통신 사업자는 Net5.5G 컨버지드 전송 시나리오에서 400GE, SRv6, 슬라이싱 및 네트워크 디지털 맵과 같은 핵심 기술의 라이브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및 혁신 사례를 공유했다. 이는 Net5.5 컨버지드 전송이 더욱 빠른 속도로 배포되고 있어 통신 사업자의 새로운 서비스 성장을 지원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Huawei Data Communication Product Line Metro Router Domain 사장 Zuo Meng은 새로운 초광대역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개발되면서 통신사에게 새로운 기회와 해결 과제를 동시에 안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통신 사업자는 가정용 광대역, 모바일 광대역, 기업 전용 회선 및 기업 캠퍼스 서비스를 위한 10Gbps 연결로의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기 위해 Net5.5G 대상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한다. 통신 사업자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서는 Net5.5G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가속해야 한다는 것이 현재 업계의 중론이다.

Zuo Meng, President of Huawei's Data Communication Product Line Metro Router Domain, delivering the opening speech

몰입형 애플리케이션, 산업 디지털화 및 클라우드화, AI 애플리케이션이 글로벌 초광대역 연결 및 대역폭의 꾸준한 성장을 이끌고 있다. WBBA의 네트워크 기술 워킹 그룹 공동 의장인 Tayeb Ben Meriem은 이러한 성장에 대처하기 위해 WBBA는 회원사와 함께 2025~2030년을 목표로 Wi-Fi 7을 갖춘 10Gbps 캠퍼스, 400GE 컨버지드 IP 전송 및 하이퍼 컨버지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포함한 Net5.5G 이니셔티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주요 통신 사업자는 라이브 네트워크 구축과 주요 Net5.5G 컨버지드 전송 기술의 혁신 사례를 공유했다. 라틴 아메리카 지역 대표 통신사인 vivo는 SRv6의 멀티벤더 상호 운용성을 완료하고 브라질의 라이브 네트워크에 SRv6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vivo의 IP 네트워크 전문가인 Nelson Jose dos Santos Junior는 SRv6, 400GE, 네트워크 슬라이싱과 같은 Net5.5G의 핵심 기술을 점진적으로 배포함으로써 vivo가 5G 서비스 경험을 개선해 선도적인 입지를 지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Telecom Argentina의 전송 네트워크 관리자인 Oscar Paniagua는 5G의 성장과 가정용 광대역 서비스 트래픽을 지원하기 위해 백본 네트워크에 400GE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IP 전송 네트워크는 Net5.5G를 향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향상된 네트워크 자동화, SLA 보증, 실시간 시각화 및 유연한 대역폭 기능을 통해 최상의 연결 경험을 제공한다. Algeria Telecom의 클라우드 코어 및 IP 백본 CTO인 Mounira Aissa El Bey는 IP 전송 네트워크가 유비쿼터스 액세스, 지능형 연결, 초광대역 백본 및 서비스형 슬라이싱을 지원하는 차세대 네트워크로 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네트워크 슬라이싱 및 자동화의 혁신 사례를 통해 각종 시나리오에 SLA 보증을 제공하여 최상의 고객 경험을 보장한다.

이탈리아 국립연구위원회(Italian National Research Council)의 연구원인 Pietro Cassarà는 Net5.5G 네트워크 시나리오의 진화에 따라 SRv6 및 IFIT 기반 네트워크 슬라이싱과 같은 핵심 기술이 AI 기반 네트워크 디지털 맵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어떻게 보장된 SLA를 제공하고 미래 비지상망 동적 토폴로지에서 메시 라우팅과 같은 미래 네트워크 시나리오를 자동화하는지 설명했다.

유럽의 권위 있는 제삼자 테스트 기관인 EANTC의 CTO Carsten Rossenhövel은 2024년 멀티벤더 상호운용성 테스트의 진행 상황과 Huawei의 19.2T 보드에 대한 독립적인 초청 테스트 보고서를 공유했다. 이는 400GE, SRv6, 슬라이싱과 같은 주요 Net5.5G 기능의 상호운용성이 성숙 단계에 도달해 있음을 나타낸다.

Huawei는 Net5.5G 컨버지드 전송 및 전용 회선 + X 솔루션의 대상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도입했다. 이 아키텍처는 초광대역, 서비스형 네트워크, 높은 인텔리전스, 총체적 보안을 특징으로 한다. Net5.5G 시리즈 솔루션 및 제품은 통신 사업자가 전체 서비스를 개발하고 새로운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