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23:10 (수)
135회 캔톤 페어에서 장인 정신 깃든 혁신 차량 만나다
135회 캔톤 페어에서 장인 정신 깃든 혁신 차량 만나다
  • PR Newswire
  • 승인 2024.04.1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저우, 중국 2024년 4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제135회 중국 수출입 박람회인 '캔톤 페어(Canton Fair)'가 15일 중국 광저우에서 전례 없는 열기 속에 개막했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가운데 열린 현장 박람회의 1단계를 보려고 몰려든 바이어로 행사장은 문전성시를 이뤘다. 박람회의 하이라이트는 자동차와 이륜차 부문으로, 전시 참가업체들은 장인 정신이 깃든 뛰어난 주행 경험을 자랑하는 차량을 선보였다. 이처럼 성능과 디테일을 세심하게 배려해 만들어 유명한 고품질 차량들은 그동안 국제 시장 수요에 활력을 불어넣어줬다.

레크리에이션용 핏 바이크(Pit Bikes), 비포장 도료용 더트 바이크(Dirt Bikes), 미니 GP, 전 지형 차량(ATV) 등 다양한 오토바이 제품을 생산하는 Zhejiang Kayo Motor Co., Ltd.는 캔톤 페어에서 견고한 4행정 사이클(four-stroke) 엔진, 첨단 그립 디자인, 세심하게 보정된 충격 흡수 시스템을 접목해 만든, 가파른 경사나 사막 같은 험난한 지형에 이상적인 스포티한 ATV를 선보였다. 이 ATV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스릴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안전한 라이딩 경험을 약속한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 https://goo.su/Vz7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가급 레이싱 이벤트에 선정될 만큼 우수한 품질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주로 만드는 Zhejiang Kayo Motor Co., Ltd.는 현재 오프로드 모터사이클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도시 통근 솔루션을 혁신하고 있는 Zhejiang Okai Vehicle Co.,Ltd.는 OKAI NEON Ultra ES40 스마트 전기 스쿠터를 선보였다. 최고 시속이 24마일인 이 제품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0km까지 주행이 가능해 일상적인 출퇴근 시나 휴일 외출 시 걱정 없는 이동을 보장해준다. 스쿠터에 장착된 전면 유압식 서스펜션 시스템과 조절 가능한 후면 쇼크 업소버는 번잡한 도시 생활에서도 부드러운 승차감을 맛보게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https://goo.su/Lac5r에서 참조할 수 있다.

Jiangxi Rayone Wheels Technology Company Limited는 차량 구조를 지지하는 동시에 탁월한 주행 경험의 기본 요소인 소음 진동을 줄여주는 데 필수적인 경량 알루미늄 합금 휠을 선보였다. 이 회사의 알루미늄 합금 방적 공정은 차량 무게를 줄여주면서 동시에 전기 자동차의 연비나 배터리 주행 거리를 향상시키고, 핸들링 성능을 개선하여 엔진 수명을 연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goo.su/zKkzV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135회 캔톤 페어는 최고 수준의 기업들이 무역 성공에 필요한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글로벌 바이어들을 기다리며 광저우에 모이는 또 하나의 중대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등록에 대한 세부 정보는 https://invitation.cantonfair.org.cn/BuyerUser/RegisterUser?MediaType=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