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00:00 (목)
컴비바, 디지털 결제와 뱅킹을 위한 혁신적인 로우-코드/노-코드 플랫폼 공개
컴비바, 디지털 결제와 뱅킹을 위한 혁신적인 로우-코드/노-코드 플랫폼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4.04.1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은행과 금융 기관이 기업급의 보안과 최고의 생산성으로 워크플로우를 맞춤화하고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 

뉴델리, 2024년 4월 17일  / PRNewswire/ -- 고객 경험 및 데이터 수익화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컴비바(Comviva)는 오늘 동사의 혁신적인 로우-코드/노-코드 플랫폼 출시를 발표했다.

컴비바의 로우-코드/노-코드로 구성 가능한 플랫폼은 기존 모비퀴티(mobiquity®) 플랫폼의 확장판으로서 은행, 핀테크 기업과 디지털 지갑 제공사들을 포함한 금융 기관들이 개발 지형을 혁명적으로 바꿀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금융 기관들이 시장 변화, 규제와 진화하는 고객 요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사용자 이동 경로와 워크플로우를 시각화 할 수 있는 기능과 제3자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이 플랫폼은 혁신을 가속화하고 운영을 효율화할 것을 약속한다. 이 플랫폼은 새로운 기능을 신속하게 적용함으로써 출시 시간이 크게 단축하는 동시에 새롭게 등장하는 요구 사항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또한 설치 시간을 30~40% 단축할 수 있어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컴비바 EVP 겸 디지털 금융 솔루션 담당 최고운영책임자 스리니바스 니두곤디(Srinivas Nidugondi)는 이번 공개에 대해 "우리의 새로운 로우-코드/노-코드 플랫폼은 은행, 핀테크 기업과 디지털 지갑 제공사들의 서비스 설계 및 전개에 혁명을 일으킬 준비가 된 디지털 뱅킹과 지갑 분야의 획기적인 발전을 의미한다"면서 "오늘날의 조직들은 신기술에 빠르게 동화해야 한다는 과제를 안고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가 필요하다. 우리의 혁신적인 플랫폼은 생산성을 크게 높이고 혁신을 가속하며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단순화된 개발 주기를 제공한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조직들이 지능형 네이티브 서비스를 사용하여 증가하는 고객 요구에 원활하게 대처하고 새로운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개발, 배포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컴비바의 차세대 로우-코드 플랫폼은 구성을 넘어 시스템 연결, 데이터 필드 매핑, 사용자 이동 경로와 워크플로우 등을 정의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한다.

이 플랫폼에는 서비스 플로우 컴퍼저, 채널 컴퍼저, 인티그레이션 플로우 컴퍼저와 같은 기능이 들어 있다. 이 도구들은 다양한 기술적 배경을 가진 사용자들이 코딩 작업 없이 서비스를 쉽게 설계/수정하고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며 제3자 시스템들과 통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컴비바의 모비퀴티®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50 여개 국가에 90개 이상 설치되어 매년 2천5백 억 달러를 처리하는 이 플랫폼은 전세계 소비자, 상인, 기업과 은행을 지원하고 통신사와 핀테크 기업들이 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플랫폼은 디지털 온보딩에서부터 고지서 납부와 상점 거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연락처:
Sundeep Mehta
sundeep.mehta@comviva.com
휴대폰 +91-9910030732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995982/Comviva_Log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