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05:20 (수)
낫싱, 챗GPT를 새롭게 탑재한 이어와 이어(a) 출시
낫싱, 챗GPT를 새롭게 탑재한 이어와 이어(a)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4.04.1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낫싱 최고의 오디오 제품들로 흥미로운 업그레이드 기능들이 탑재

런던, 2024년 4월 19일 /PRNewswire/ -- 낫싱(Nothing)은 오늘 일본 도쿄에서 라이브로 중계된 동사의 1분기 커뮤니티 업데이트에서 두 개의 새로운 무선 이어버드인 낫싱 이어와 낫싱 이어(a)를 통해 오디오 제품군의 새로운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와 동시에 낫싱은 동사의 오디오와 스마트폰 제품들에 업계 최초로 챗GPT를 탑재함으로써 동사의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발표했다.

Nothing Introduces Ear and Ear (a) along with new ChatGPT Integrations

 

지난 3년 동안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면에서 일관된 개선 노력의 정점에 서있는 낫싱의 최신 오디오 제품들은 오디오 애호가와 일상적인 청취자들 모두에게 최고급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동사는 제품과 사용자 경험에 집중하기 위해 동사 오디오 제품의 제품 번호들을 단순화했다. 낫싱 이어는 최고의 음질을 추구하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개발된 반면 낫싱 이어(a)는 궁극의 일상적인 오디오 동반자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되었다.

낫싱 CEO 겸 공동설립자 칼 페이(Carl Pei)는"우리는 새로운 낫싱 이어와 낫싱 이어(a)를 포함한 낫싱 이어버드 제품들과 낫싱 OS에 챗GPT를 탑재함으로써 변화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디뎠고, 앞으로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이라면서 "항상 그렇듯이, 우리는 우리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낫싱 이어 – 진화된 사운드 

이어(2)를 개선한 이어는 낫싱의 아이코닉한 투명 이어버드 디자인을 보존, 진화시키고 동사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며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도 더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사운드

오디오 애호가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낫싱 이어는 전체적인 풍성함과 더 선명한 고음을 낼 수 있는 세라믹 진동판을 포함하여 가장 원음에 가깝고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엄선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커스텀 11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장착한 지금까지 낫싱의 가장 진보된 드라이버 시스템이 그 장점이다. 낫싱은 공기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두 개의 벤트를 추가함으로써 이어(2)의 듀얼 챔버 디자인을 개선하여 결과적으로 더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이어는 블루투스를 통한 고선명 스트리밍을 위해 LHDC 5.0과 LDAC 코덱을 지원하여 강력하고 순수한 오디오를 구현한다. 이어는 LHDC 5.0(Low Latency High-Definition Audio Codec)로 최대 1Mbps 24비트/192kHz, LDAC로 최대 990kbps와 주파수 최대 24비트/96kHz에 도달할 수 있다.

낫싱의 최첨단 이퀄라이저는 낫싱 X 앱의 간단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 정의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Q 팩터와 주파수 조절을 통해 청취 경험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 대한 별도의 프로파일들을 만들 수 있다. 개인이 낫싱 X 앱에서 퍼스널 사운드 프로파일을 만들 경우 기록된 데이터는 청음 테스트 결과에 따라 이퀄라이저 레벨을 조정하는 데에 실시간으로 사용된다.

ANC 

이어에는 낫싱의 가장 효과적이고 지능적인 소음 제거 기능이 들어 있다. 이 새로운 스마트 ANC 알고리즘은 이 이어버드 제품들과 외이도 사이의 소음 누출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더 많은 소음 제거 기능을 추가한다. 이어는 또한 적응형 ANC를 통해 배경음을 산란시키며, 하이, 미디엄, 로우 3가지 소음 제거 수준 중 하나를 자동으로 적용한다. 이어는 45dB에서 이어(2)의 거의 두 배인 소음 제거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5000Hz 대역폭을 가진 이어는 더 어려운 소리를 효과적으로 감지하고 줄일 수 있다.

성능 

더 나아가도록 구동되는 이어의 컴팩트한 커스텀 드라이버는 용량이 더 큰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기에 배터리 수명이 이어(2)보다 25% 더 오래 지속되는데 충전 케이스를 통해 완충할 경우 최대 40.5 시간 지속되며 8.5 시간 동안의 논스톱 재생이 가능하다. 이어는 빠른 전원 공급을 위해 2.5W의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10분의 고속 충전은 케이스를 통한 10시간의 청취 시간을 제공한다.

이어는 통화할 때 방해를 덜 받게 해주는 새로운 토크 마이크 디자인과 함께 낫싱의 최첨단 클리어 보이스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스템에 새로운 에어웨이를 추가함으로써 바람이 더 명확한 경로를 가지게 되어 이어(2)에 비해 소리 간섭을 60% 줄였다.

사용자들은 듀얼 커넥션을 통해 기기들 사이를 실시간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이어는 로우 래그 모드를 사용함으로써 원활한 게임을 위해 다른 엔드 기기와의 연결 상태에 맞춰 오디오 래그를 노멀 사용에 비해 줄일 수 있다. 핀치 컨트롤을 통해 트랙을 건너뛰고 노이즈 제거 모드를 번갈아 사용하며 볼륨을 조정할 수 있다. 

낫싱 이어(a) – 렛츠 플레이 

매일의 모든 부분을 위해 만들어진 낫싱 이어(a)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것이다. 눈에 띠는 디자인과 강력한 소음 제거 기술이 탑재된 이 제품은 일상의 궁극적인  오디오 동반자이다.

런던에서 디자인

런던에서 진정한 시그니처 방식으로 디자인된 이어(a)는 낫싱의 투명 디자인이 그 특징이지만, 신선한 버블 디자인과 노란색을 통해 새로운 방향을 잡는다. 이어(a)는 부드러운 윤곽과 슬림한 직사각형 프레임을 통해 주머니 안에서도 마치 손바닥에 있는 것처럼 감촉이 좋다.

헬로우, 옐로우! 

이어(a) 옐로우는 검은색과 흰색 이외의 색상을 가진 낫싱의 첫 번째 제품이다. 옐로우는 이어(a) 디자인의 유희성을 완벽하게 보완할 뿐만 아니라, 투명성이라는 낫싱의 가치와 이론적으로 일치하는 색상이다. 색상들은 그 만들어지는 과정을 거슬러 올라가 보면, 원색으로  남게 된다. 색상에 대한 이러한 순수한 접근은 낫싱을 이어(a) 옐로우 - 생생하고 장난기 많은 오디오 제품으로 이끌었다.

ANC 

이어(a)는 낫싱의 새로운 스마트 ANC 알고리즘을 통해 사람의 외이도 안에 소음 누출을 위한 실을 확인하고 가능한 많은 소음을 차단하기 위해 더 많은 소음 제거 기능을 생성한다. 적응형 ANC는 사용자 환경의 소란을 감지하고 주변 소음에 대해 높은, 중간 또는 낮은 수준의 소음 제거 기능을 자동으로 적용한다.

이어(a)는 45dB에서 이어(2)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노이즈 제거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어(a)는 최대 5000Hz 대역폭을 통해 더 어려운 소리를 효과적으로 감지하고 줄일 수 있다.

사운드

이어(a)의 새로운 드라이버는 낫싱의 게임체인저인 듀얼 챔버 디자인을 활용하여 2.5배 더 많은 일시 전력을 제공한다. 이러한 전력 증가를 통해 훨씬 더 깊고 강력한 베이스 성능이 구현된다.

이어(a)는 사운드 디테일을 보호하기 위해 고선명 오디오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24비트/96kHz에서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최대 990kbps의 고선명 오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통한 고선명 스트리밍을 위해 폭넓게 지원되는 LDAC 코덱*과 호환된다.

성능

충전 케이스에 이어(a)의 500mAh 배터리와 각 버드에 있는 46mAh 배터리를 사용하면 충전 케이스를 완충한 후 최대 42.5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이어(a)는 빠른 전원 공급을 위해 10분 동안 고속 충전한 후 10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케이스와 ANC가 꺼진 경우).

이어(a)은 손쉬운 활동 스위치를 위해  두 개의 기기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이어와 마찬가지로 이어(a)의 로우 래그 모드는 다른 엔드 기기와의 연결에 맞춰 노멀 사용에 비해 오디오 래그를 줄인다. 핀치 컨트롤을 통해 트랙 건너뛰기, 노이즈 제거 모드 스위치, 볼륨 조정이 가능하다.

GPT 탑재

낫싱은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하고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소비자 기술 제품의 AI 전환을 촉진한다는 사명에 따라 낫싱 이어버드와 낫싱 OS에 챗GPT를 탑재함으로써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기들인 이어버드와 스마트폰에서 직접 지식을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신 낫싱 OS와 챗GPT가 자신들의 낫싱 폰에 탑재된 사용자들은 이 새로운 통합을 통해 새로 출시된 이어와 이어(a) 등의 낫싱 이어버드들에서 직접 전세계 가장 인기 있는 소비자 AI 툴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스크린샷 공유와 낫싱 스타일의 위젯을 포함하여 챗GPT에 시스템 수준의 엔트리 포인트를 내장함으로써 낫싱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낫싱 OS 경험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 제품들의 출시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nothing.tech를 방문하기 바란다.

 

가격과 구입

이어와 이어(a)의 가격은 각각 $149 / £129, $99 / £99이며, nothing.tech에서 4월 1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클릭&콜렉트는 4월 20일부터 낫싱 스토어 소호에서 구입할 수 있다. Nothing.tech와 소매점의 오픈전 세일은 4월 22일부터 시작된다.

영국에서, 고객들은 4월 20일에 열리는 낫싱 스토어 소호  행사에서 이어와 이어(a)를 구입 가능하다. 낫싱의 최신 오디오 제품을 가장 먼저 손에 넣을 수 있는 사람이 되기 바란다.

주소: Nothing Store Soho, 4 Peter Street, Soho, London, W1F 0ADN

영업시간 : 11:00 - 16:00 BST

제품의 전체 사양과 기능은 nothing.te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정보를 모두 받아보려면 인스타그램, 틱톡X/트위터에서 낫싱을 팔로우하기 바란다.

낫싱

2020년에 설립된 낫싱은 기술을 다시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여기에 있다. 낫싱은 설립 4년이 채 되지 않아 혁신적인 스마트폰 디자인에 대한 타임 지의  2022년 최고의 발명품으로 등재된 폰(1)을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3백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했다. 런던에 본사를 둔 동사는 최첨단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혁신을 통해 젊고 창의적인 사람들을 위한 기술 제품의 대체 생태계를 만들고 있다.

2023년, 낫싱은 두 개의 2세대 제품인 강력한 오디오 동반자 이어(2)와 높은 기대를 받은 폰(2)을 출시했으며, 동사의 미국 스마트폰 데뷔를 기록했다. 동사는 또한 모두가 멋진 디자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춘 서브브랜드 CMF바이낫싱을 출시했다. 2024년 3월, 낫싱은 세 번째 스마트폰인 폰(2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낫싱의 모든 전문 지식, 엔지니어링과 장인 정신을 통해 최적의 일상적인 스마트폰 경험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핵심 니즈를 대폭적으로 충족하는 강력하고 독특한 기기이다.

모든 낫싱 제품은 8,000명 이상의 개인 투자자들이 포함된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지속가능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제작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90919/Nothing_1.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