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2 13:00 (토)
하이젠코, 타타 스틸 SEZ의 고팔푸르 산업 단지에 친환경 수소/암모니아 프로젝트 착수
하이젠코, 타타 스틸 SEZ의 고팔푸르 산업 단지에 친환경 수소/암모니아 프로젝트 착수
  • PR Newswire
  • 승인 2024.05.09 0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바네스와르, 인도, 2024년 5월 9일 /PRNewswire/ -- 저가의 친환경 수소 생산을 선도하는 HHP파이브프라이빗(HHP Five Private Limited(하이젠코 그린에너지(Hygenco Green Energys Pvt Ltd)의 자회사))는 타타 스틸 경제 특구 산업 단지(GIP)와 오디샤주 고팔푸르에 대규모 친환경 암모니아 프로젝트를 건설하기 위한 구속력 있는 계약을 공식 체결했다.

MoU Signing Ceremony

하이젠코는 이 공장에서 여러 단계에 걸쳐 연간 1.1 백만 톤(MTPA)의 친환경 암모니아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이젠코의 목표는 2026년 12월까지 이 프로젝트 1 단계를 완공하는 것이다. 이 협업 계약은 존경받는 최고 장관실의 고위급 처리 기관으로부터 2024년 2월에 받은 프로젝트 승인을 기반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하이젠코 설립자 겸 CEO 아미트 반살(Amit Bansal)은 "우리는 올해 초 인도 최초의 친환경 수소 프로젝트를 완공함으로써 친환경 수소 분야에서 우리의 기틀을 이미 입증한 바 있으며, 우리의 우수한 기술을 이 프로젝트에 적용해 고객들을 위해 최저가의 친환경 암모니아를 생산할 것"이라면서 "전세계적으로 이 분야를 지배하는 업체가 되겠다는 우리의 전략적 비전에 따라, 1 단계의 이 공장 제품은 주로 수출되며, 이를 위해 다양한 오프테이커들과의 진전된 상담이 이미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타타 스틸 경제특구 유한회사 매니징디렉터 매니칸타 나이크(Manikanta Naik)는 "우리는 본 산업 단지에 하이젠코와 함께 탑승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를 통해 우리 산업 단지가 이 나라의 강력한 친환경 수소/암모니아 허브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것"라고 말했다.

하이젠코는 최근 하리아나주 히사르에 있는 유명 철강 회사를 위해 인도 최초로 완공된 메가와트 규모의 공장을 포함하여 인도에서 친환경 수소의 구속력 있는 장기 오프테이크 계약 몇 건을 체결했다. 마하라슈트라 소재 STL(벤단타그룹)을 위한 또 다른 공장은 건설 중이다.

하이젠코: 

인도 구르가온에 본사를 둔 하이젠코는 상업적으로 매력적인 대규모 친환경 수소와 친환경 암모니아 자산을 개발하고 전개한다. 친환경 수소 프로젝트의 설계, 건설과 운영에 큰 역량을 보유한 하이젠코는 올해 초 민간 항공 및 철강 담당 내각 장관이 공식 개설을 선언한 인도 최초의 친환경 수소 프로젝트를 히사르에 완공했다. 하이젠코는 인도에 친환경 수소 프로젝트들을 건립하기 위해 3년 동안 25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하이젠코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hygenco.in/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406388/Hygenco_MoU_Signing_Ceremony.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406450/Hygenco_Log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