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6 06:10 (일)
2024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사전등록 오픈
2024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사전등록 오픈
  • PR Newswire
  • 승인 2024.05.0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4년 5월 8일 /PRNewswire/ -- 국내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가 사전 등록을 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전시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 C 홀에서 열리며, 전 세계 퍼스널 케어 업계 전문가들과 업계 종사자들을 모아 최신 트렌드와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약 3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전 세계 10,000명 이상의 R&D 전문가, 화학자, 연구원, 과학자 및 마케팅 전문가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전시에는 특히 약 25%가 신규 참가 업체로, 이태리의 SAES Chemicals, 프랑스의 Laboratoire Soniam, 핀란드의 Delfin Technologies, 그리고 캐나다의 BoreA Canada 등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이 참가합니다. 이들은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퍼스널 케어 산업의 미래에 대한 전망을 공유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트렌드를 반영한 '천연 추출물 '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한국의 트렌드와 K-뷰티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에 따른 글로벌 시장의 성장 동향을 주목합니다. 올해 K-뷰티 제품 시장 규모가 108억 7천만 달러에서 2034년에는 192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러한 성장세에 한국과 APAC 시장에서는 천연 및 '클린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및 관심도가 기인합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천연 추출물 존(Natural Extract Zone)을 통해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천연 원료와 지속 가능한 테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한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브라질, 싱가포르의 허브 및 식물 추출물, 에센셜 오일, 식이 보충제 원료 등을 다루는 선두 공급업체들을 소개합니다.

사라 깁슨 (Sarah Gibson), -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 디렉터는 2024년도 -코스메틱스 코리아에 대해 "우리는 틈새 시장성을 가진 전시 행사로 업계의 움직임을 항상 주시하며 퍼스널케어 기업들에게 독특한 솔루션과 영감을 제공하는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고민하고 있는 화장품 기업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어  세계 수천 명의 전문가들을 맞이하는 새로운 차원의 전시회가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인터참 코리아와 공동으로 개최되며, 퍼스널 케어 원료부터 제품까지 360도 뷰티 여정의 진수를 제공할 것입니다. 사전 등록하시면 별도의 입장료 없이 두 전시회를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사전 등록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디터 참고사항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