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23:10 (일)
BIWIN,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로고 공개
BIWIN,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로고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4.05.2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전, 중국 2024년 5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임베디드, 산업 및 소비자 시장을 위한 스토리지 및 메모리 제품의 선두 주자인 BIWIN이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이러한 시각적 변화는 BIWIN의 진화와 미래에 대한 야심 찬 비전을 상징하는 중요한 이정표다.

New BIWIN Corporate LOGO.

무한한 가능성에 뿌리를 둔 디자인

각진 컷 글라스 디자인으로 날카로움과 민첩성을 자연스럽게 통합한 이 새로운 로고는 BIWIN의 혁신 정신을 정의한다. 언뜻 보기에 로고는 브랜드 이름의 첫 글자인 'B'를 형상화한 것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더 깊은 상징성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바로 BIWIN의 모든 사업 부문에 걸친 무한한 최첨단 가능성을 나타내는 '무한 루프'다.

'Infinite Storage, Unlimited Solutions'이라는 구호는 스토리지 산업의 미래에 대한 BIWIN의 대담한 분석과 그 미래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회사의 역량을 드러낸다.

BIWIN Storage Technology의 설립자인 Richie Sun 컨설턴트는 "새로운 로고는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시대와 새로운 BIWIN 리더십 아래에서 BIWIN의 발전에 대한 더 높은 기대치를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새로운 로고는 단순한 디자인 변경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우리 여정의 본질과 앞으로의 무한한 기회를 상징한다"고 전하면서 "우리는 무한한 혁신에 대한 노력과 더불어 용기와 민첩성으로 미래의 도전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반영하는 로고를 원했다"고 덧붙였다.

성장과 미래 비전을 상징

새로운 로고는 BIWIN의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에 공개됐다. BIWIN은 주식 시장에 상장[#688525]되는 2단계 성장을 이뤘고, 이제 3.0 시대에 진입할 준비를 마쳤다. 이 단계는 AI 기술에 의해 점점 더 자극받는 새로운 컴퓨팅 환경에서 첨단 패키징 전문성, 확장된 시설, 경쟁력 있는 발전으로 특징지어진다.

BIWIN의 Sam Sun 회장은 "이 새로운 로고는 향후 10년이 가져올 기회를 포용하기 위한 우리의 낙관주의와 준비성을 의미한다"며 "AI가 컴퓨팅 세계에 변화를 일으키고 게임, e스포츠, IoT, 빅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해 스토리지 및 메모리 시장에서 큰 성장을 주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BIWIN의 Kevin Xu 수석 부사장은 "전 세계 고객에게 더 우수하고 전문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기술을 혁신하고 무한한 잠재력을 계속 탐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무한대' 로고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새로운 로고의 독특한 각도는 BIWIN의 무한한 잠재력을 표현한다. 이는 창업 시절부터 상장 기업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상징한다. 이 디자인은 BIWIN의 문화와 운영을 주도하는 무한한 혁신, 민첩성 및 용기의 본질을 담고 있다.

Sam Sun 회장은 "로고의 무한대 기호는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믿음과 앞으로 나아갈 길을 강력하게 표현한 것"이라며 "이 새로운 엠블럼을 파트너, 고객 및 글로벌 커뮤니티와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 스토리지 및 메모리 업계를 혁신하고 선도하기 위한 우리의 사명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BIWIN 소개

BIWIN은 스토리지 및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임베디드, 산업 및 소비자 시장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혁신과 우수성에 대한 약속과 함께 BIWIN은 전 세계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기술의 한계를 계속 넓혀가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biwin.com.cn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