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0 (금)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 정해인의 상쾌한 광고 화보 공개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 정해인의 상쾌한 광고 화보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8.10.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해인 스프라이트 광고 비하인드컷
정해인 스프라이트 광고 비하인드컷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새 광고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상쾌한 남친 매력을 담아낸 스프라이트 지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정해인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완벽히 소화했으며, 실제 여자친구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여주듯이 설렘을 유발하는 짜릿한 포즈로 특유의 젠틀하고 깔끔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정해인은 밥 안 먹어도 배부름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남친美’를 한껏 뽐냈다. 정해인은 특유의 청량감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처럼 첫 입부터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현장에서 스프라이트 보틀로 하트 모양의 테이블 세팅을 직접 연출하는 등 마치 실제 여자친구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현실 남친’의 매력까지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정해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매년 가을마다 설현, 손나은, 샘킴, 최현석, 미카엘 등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강조해온 스프라이트는 올해도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 정해인과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 메시지를 담은 새 TV 광고를 선보이며 미식의 계절을 맞아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전하고 있다.

 

한편, 정해인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해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드라마 종영 후 상당수의 작품 출연 제안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첫 팬 미팅을 개최하면서 많은 팬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2019년 개봉 예정인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가제, 감독 정지우)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