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 당신을 여행합니다
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 당신을 여행합니다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1.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새로운 BI, 슬로건 공개모두투어, 새로운 BI, 슬로건 공개
전속모델 김수현 활용, 브랜드 홍보 가속화

[스페셜타임스]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B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기존 '대한민국 여행의 기준이 되다’라는 슬로건으로 여행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하는 뜻을 표현해왔던 모두투어는 2017년 11월부터 '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이라는 슬로건과 '당신을 여행합니다'라는 카피로 새로운 브랜드 활동을 이어간다.  
 
10여년 만에 변경된 BI는 두 손을 맞잡은 모습을 하트모양에 투영시킨 형태로, 경영이념인 ‘화합과 전진’을 형상화해 기존 BI의 브랜드 상징성과 본질을 유지하면서 트렌드에 맞추어 디자인을 새롭게 했다. 초록색은 조화와 균형, 평화와 희망을 상징하는 색으로 이를 통해 고객과 협력사 간에 윤리경영, 고객만족, 동반성장의 핵심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굳은 의지를 표현한다.

새로운 BI는 슬로건과 함께 11월부터 홈페이지를 비롯,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소개될 예정이며, 한류스타 김수현을 모델로 한 TV CF는 지상파와 케이블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버스,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브랜드 캠페인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모두투어는 11월 17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BI와 슬로건 그리고 전속모델 김수현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를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