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30 (목)
빈폴아웃도어, ‘뉴 다운 위크’ 절찬 진행
빈폴아웃도어, ‘뉴 다운 위크’ 절찬 진행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1.0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상품인 ‘벤치다운’ 등 다운상품 최대 24% 할인 프로모션 진행대표 상품인 ‘벤치다운’ 등 다운상품 최대 24%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길이감의 상품부터 덕/구스 충전재를 사용한 상품들로 구성
역대급 스케일의 오디션 프로그램 ‘더 유닛(THE uni+)’ 제작 지원

[스페셜타임스] 빈폴아웃도어가 입동을 앞두고 특별한 가격에 다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뉴 다운 위크(New Down Week)’를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는 오는 12일까지 대표 상품 라인인 벤치다운 등
다양한 다운 상품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통 큰 잔치 ’뉴 다운 위크(New Down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빈폴아웃도어의 벤치다운은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한 상품도 개발해 고기능성 가치를 부여하는 등 상품 차별화를 꾀했다.
가격대는 298,000원 ~ 438,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으며, 핑크, 화이트, 블루, 블랙, 그레이 등 컬러의 다변화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빈폴아웃도어 다운파카는 20~3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토대로, 코튼처럼 부드럽고 내추럴한 외관을 자랑하는 ‘롱 다운’은 물론 다운량을 10% 늘려 보온성을 강화한 ‘스탠다드 다운’, 고신축사를 사용한 방수 원단으로 스트레치성이 좋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등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빈폴아웃도어 이용선 팀장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빈폴아웃도어의 대표 상품들을 중심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라며 “올 겨울은 라니냐 현상으로 극심한 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맞아 가치있는 다운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지난 10월 28일 첫 방송으로 뜨거운 이슈몰이 중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KBS2 ‘더 유닛(THE uni+)’에 제작 지원하며, 3개월간의 대장정을 함께한다.
‘더 유닛(THE uni+)’ 은 전/현직 아이돌 전체를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비(정지훈) 및 황치열, 태민, 현아 등 정상급 스타들이 멘토로 출연 확정되는 등 역대급 스케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