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0 (목)
이랜드 스파오, EXO 세훈의 반려견 비비와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 발매
이랜드 스파오, EXO 세훈의 반려견 비비와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 발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4.11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스파오, EXO 세훈의 반려견 비비와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 발매
사은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그룹 EXO 세훈의 반려견 ‘비비’와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비비’는 주인인 아티스트 세훈만큼이나 팬들에게 유명한 반려견으로 이번 협업 상품으로 조성된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 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기부한다. 

 

스파오는 작년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에서 반려동물 시장까지 넓혀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 비비 컬렉션’은 ‘비비’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6종과 파자마 3종 등 의류 제품과 에코백, 에어팟 케이스, 파우치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잡화류가 함께 출시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대규모 온라인 설문 조사 결과를 상품 기획에 반영하는 스파오의 컬래버레이션 기법이 이번 컬렉션에도 적용됐다”면서 “이번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위해 1만 5천 명 이상의 온라인 사전 투표를 받아 상품 기획을 진행해 기존에 예정됐던 상품에 에코백, 파우치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오! 비비 컬렉션’은 12일 낮 12시에 스파오닷컴과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에서 공식 오픈되며 출시를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오! 비비 한정판 그립톡’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파오닷컴,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에서 단독 진행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