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0 (금)
인터파크, ‘쎈위크’ 시즌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 ‘쎈위크’ 시즌 프로모션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8.10.15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쎈위크 시즌 프로모션
인터파크 쎈위크 시즌 프로모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기 위해, 파격할인과 다양한 쿠폰증정을 포함한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26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기획전에서 인터파크는 앱 이용 고객 전용으로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2% 일반 할인 쿠폰과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2% 중복 할인 쿠폰 그리고 제휴사 상품 구매시 최대 5천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는 6%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할인 쿠폰은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패션과 잡화, 레저 등 가을 시즌 인기 품목으로 구성된 이벤트 대상 품목에 대해서 큰 폭의 할인전을 진행하며, 롯데카드로 결재시 8% 할인, 농협카드 6% 할인, 국민카드와 현대카드로 결재시 각 5% 할인, 삼성카드로 결재시 3% 할인 등 신용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15일부터 26일까지 메일 아침 10시에 선착순 수량 한정으로 ‘투데이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애플 에어팟, 차이슨 무선청소기 및 나이키 코르테즈 등의 인기상품을 최대 70%의 특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울러, 몽블랑, 타미힐피거 및 탠디 등 시즌 프로모션에 참여한 주요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는 최대 50%에 달하는 특별 가격 할인도 함께 진행해, 가을 멋쟁이가 되기 위한 쇼핑이나 또는 가족, 연인을 위한 선물 구입 목적에도 안성맞춤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금번 기획전 관련해, 인터파크 정태근 프로모션팀장은 “회사 설립 스물 한돌 생일을 기념해, 굉장히 다양하고 파격적인 할인을 포함한 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년이 넘는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을 시즌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엄선했기 때문에, 스마트폰 앱을 통해 꼭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