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GS리테일] 아이돌 팝캐시비 시즌2! 세븐틴 팝캐시비 출시!!
[GS리테일] 아이돌 팝캐시비 시즌2! 세븐틴 팝캐시비 출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1.0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아이돌 세븐틴 멤버 사진 담긴 한정판 세븐틴 팝캐시비 4종 출시GS리테일, 아이돌 세븐틴 멤버 사진 담긴 한정판 세븐틴 팝캐시비 4종 출시
팝캐시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인기 아이돌 그룹과 손잡고 지속 출시
기존 캐시비 사용 고객들에게 팝 혜택까지 제공할 수 있는 팝캐시비 판매 증가할 듯 

[스페셜타임스] 인기 아이돌 그룹 ‘세븐틴’ 팬들이 환영할만한 상품이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세븐틴 팝캐시비 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틴 팝캐시비는 아이돌 그룹 세븐틴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인물버전과 세븐틴의 그룹 심볼이 담긴 로고 버전, 총 4가지로 출시된다.

세븐틴 팝캐시비는 전국 GS25를 통해 총 4만장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4천원.
 
출시 기념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달 15일까지 GS25에서 팝캐시비로 3천원 이상 결제하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생성되며, 이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븐틴 싸인CD 40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세븐틴과 손잡고 한정판 팝캐시비를 판매하는 것은,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은 아이돌그룹과의 컬래버레이션 카드를 통해 지난 달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는 팝캐시비를 알리기 위함이다.  
      
실제로, GS리테일은 지난 9월, 우리나라 선불교통카드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캐시비와 손잡고 팝캐시비를 출시했다.

팝캐시비 출시를 통해 GS리테일은 티머니(한국스마트카드)와 캐시비(롯데) 모두와 제휴하며, 전국 선불교통카드에 탑재됐다. 팝캐시비는 교통카드 기능 외에도 10만여 개 결제처에서 결제수단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강현 GS리테일 팝캐시비 담당자는 “세븐틴 팬들께서 본부로 많은 요청을 주셔서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장가치가 큰 만큼, 세븐틴 팬 분들께서 좋아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팝캐시비는 GS리테일의 차별화 된 결제 및 적립카드로서 별도의 연회비 없이 GS25 행사상품 10%의 추가 할인되는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교통카드, GS&POINT적립 등도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