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20 (금)
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분양
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분양
  • 최선은
  • 승인 2018.10.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대우건설은 10월, 지하철 1호선 화서역 역세권에서 대유평지구 개발의 최대 수혜 단지인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458실을 분양한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일원(대유평지구 2-2블록)에 위치한 단지는, 지하 3층~지상39층, 오피스텔 1개동 총 458실 규모에, 전용면적 △23㎡(138실), △38㎡(8실), △49㎡(188실), △58㎡(124실)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 23㎡와 38㎡ 주택형은 원룸형, 전용 49㎡와 58㎡ 주택형은 1.5룸~2.5룸으로 구성되어 실거주 및 투자 수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사업지 옆에 마련되며, 10월 19일 오픈 예정이다. 청약은 10월 22~23일 양일간 아파트투유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분양가는 1억 4천만원대부터 책정될 예정이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시기는 2021년 8월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유평지구는 KT&G가 연초제조창으로 사용하던 부지로 주상복합용지, 업무상업복합용지와 도시공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유평지구는 그동안 상업과 업무지역, 녹지공간이 부족하던 수원 서부지역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지난 7월, KT&G와 신세계프라퍼티가 대유평지구 업무상업복합용지 내 대규모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수원(가칭)’을 건립하기로 결정하면서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필드와 같은 대형쇼핑몰과 인접한 오피스텔은 관련 종사자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고 입주민의 생활편의성이 좋아진다.

 

특히 지난 5월, 대유평지구 주상복합용지에서 대우건설이 분양한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아파트가 최고 27.75대 1 경쟁률로 1순위 해당지역에서 청약을 마감하고, 2,355가구 모두 100% 계약을 완료하며 주거 여건이 검증된 대유평지구의 인기를 입증했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은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인근에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망이 잘 갖추어져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과천-봉담간 도시고속화도로 이용 또한 편리하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오피스텔 1층~3층에 판매시설이 들어서고, 단지 옆 대규모 복합쇼핑몰과 롯데마트, AK플라자 등도 인근에 있다. 단지 옆에 경기도의료원이 위치하며,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특히 단지를 둘러싼 대규모 도시공원이 조성될 예정이고, 단지 앞 숙지산이 도시공원과 연계되어 쾌적하다. 주변에 서호공원, 만석공원, 수원 일월수목원(2020년 예정), 숙지산 등이 인접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 채광, 환기 통풍이 우수하다. 오피스텔이 전체 단지 전면에 배치되어 숙지산 등 도심공원 조망권이 확보된다. 특히 오피스텔과 판매시설의 동선을 분리하여 오피스텔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실당 1대 규모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고, 테라스가 있는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도 들어서고, 각 층 복도마다 휴게공간도 설계된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최첨단 설비들도 적용된다. 대기전력 차단장치,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절수형 센서 수전, LED조명 등 대우건설의 친환경 그린프리미엄 상품이 설계된다. 방문자 자동촬영이 가능한 스마트 도어카메라, 스마트 일괄소등 스위치,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 최첨단 디지털시스템도 적용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