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1 10:00 (금)
게임빌, RvR 특화 대형 모바일 MMORPG ‘탈리온’ 일본 공략 시작
게임빌, RvR 특화 대형 모바일 MMORPG ‘탈리온’ 일본 공략 시작
  • 최선은
  • 승인 2018.10.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리온 일본 출시
탈리온 일본 출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글로벌 대형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 ‘Vendetta’)’을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선보인 동남아 시장에서의 호응에 이어 일본 MMORPG 시장 공략에 나선 것으로 현지에서의 활약도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 게임은 최근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전체 매출 3위에 오른 데 이어 필리핀에서도 구글 플레이 5위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안착, 빠르게 동남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일본 정식 출시에 앞서 시작한 사전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과 아이패드 무료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올랐으며, 특히 현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SNS 채널에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를 올리며 호응하고 있다.  

 

게임빌은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게임 서비스명을 ‘벤데타(Vendetta)’로 정했다.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를 상징적으로 내세우고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 단위의 대규모 전투인 RvR을 필두로 유저 공략에 나선다.

 

아직 풀 3D 그래픽 모바일 MMORPG의 진출이 활발하지 않은 일본 현지 시장을 빠르게 선점, 특화된 게임성과 그간 쌓아 왔던 현지 지사의 역량을 총동원하여 일본 모바일 MMORPG 시장을 제패한다는 계획이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하반기 주력 게임으로 삼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모바일게임이다.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출시 전부터 ‘20:20 RvR’,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 하이 퀄리티 게임성이 주목받아 왔다.

 

게임빌은 이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선택에 따라 동남아, 일본 등 국가별 순차적으로 선을 보이면서 전 세계 공략을 전개하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