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10 (금)
라네즈의 뮤즈 이성경의 컬러, 가을 뮤트톤의 베스트 컬러 아이템
라네즈의 뮤즈 이성경의 컬러, 가을 뮤트톤의 베스트 컬러 아이템
  • 최선은
  • 승인 2018.10.19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경 듀이로즈룩
이성경 듀이로즈룩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은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라네즈는 보이는 그대로의 발색과 밀착력으로 다양한 어텀 뮤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11호 어텀 뮤트’, 투명한 발색과 트렌디한 컬러 레이어링으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7호 뮤트 로즈’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선명한 틴트와 촉촉한 립밤이 만나 자연스러운 어텀 뮤트룩을 연출해주는 투톤 틴트 립 바 3컬러(M01호 듀이 로즈, M02호 레트로 브릭, M03호 프레시컷 베리)를 가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어텀 뮤트 컨셉을 담은 리미티드 컬러와 패키지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네즈는 어텀 뮤트 컬렉션을 통해 2가지의 가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듀이 로즈 룩’은 청초하면서 신비로운 이성경의 매력을 담은 메이크업이다. ‘투톤 틴트 립 바 M01호 듀이 로즈 컬러’로 자연스러운 MLBB를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뮤트톤의 데일리 메이크업 ‘듀이 로즈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깊이 있고 매혹적인 가을 뮤즈의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두 번째 룩, ‘레트로 브릭 룩’을 활용할 수 있다. 새틴부터 글리터까지 가을 컬러를 담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를 활용하여 가을에 어울리는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울트라 바이올렛 글리터를 활용하면 투명하면서 화사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뮤트 로즈의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는 톤 다운된 로즈 컬러로 얼굴의 윤곽을 잡아줄 수 있다. 투톤 틴트 립 바 M02호 레트로 브릭은 벽돌 빛 레드 컬러로 고혹적이고 분위기 있는 립을 연출해준다.

 

소프트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 은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롯데닷컴, CJ몰, H몰 등에서 ‘어텀 뮤트 가을 메이크업 대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