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20 (금)
롯데리아, ‘산리오 대형 캐릭터 인형’ 4종 선착순 판매
롯데리아, ‘산리오 대형 캐릭터 인형’ 4종 선착순 판매
  • 최선은
  • 승인 2018.10.1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전 10시부터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등 인기 캐릭터 인형판매
산리오 대형인형
산리오 대형인형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한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유명 캐릭터 업체인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인형 4종을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형 4종은 일본 최대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수 많은 캐릭터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선별해 제작했다. 오랫동안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헬로키티를 비롯해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캐릭터 인형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부드러운 모찌 원단을 사용해 말랑말랑하고 푹신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최대 55cm의 대형 인형으로 가슴 품에 끌어 안기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모든 세트 구매시 \17,500. 단품 별도 구매시 \30,000으로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산리오 대형 캐릭터 인형은 지난 여름 포켓몬, 원피스 캐릭터 판촉물에 이어 세 번째 시리즈 제품이다.”며 “또한 캐릭터 귀여움을 최대한 살리고자 디테일에 신경을 쓴 리미티드 제품으로 키덜트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거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