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40 (목)
허츠,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허츠,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 최선은
  • 승인 2018.10.2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빈 닉(Alvin Ng) 허츠 아시아 태평양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서장
알빈 닉(Alvin Ng) 허츠 아시아 태평양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서장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허츠 렌터카가 10월 15일 싱가포르 만다린 오차드에서 열린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Travel Weekly Asia)주최 ‘2018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s)’에서 4년 연속 렌터카 부문 최우수 상을 수상했다.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가 주최하는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각 부문 여행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영예로운 경의(Saluting Brilliance)’라는 자부심으로 매년 여행업계 최고의 업체들을 인정하는 트래블 위클리 독자들의 투표로 선정된다. 이 상이 시작된 2014년 이후 허츠는 매년 렌터카 부문 최우수 업체로 선정되고 있다. 

 

허츠의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인 오언 맥네일(Eoin Macneill)은 허츠가 또 다시 렌터카 부문 최우수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며, 이번 수상은 허츠의 브랜드가 뛰어난 서비스로 인정 받도록 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 및 프랜차이즈와 해외 영업소가 함께 헌신한 결과이고 허츠 100주년을 맞은 해에 4년 연속 최우수 상을 차지한 것은 매우 특별한 일이라고 밝혔다. 또한 허츠를 사랑해주는 소중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츠는 지난 9월에도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13년 연속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이러한 권위있는 상의 연속 수상은 허츠가 지난 수십년 동안 여행업계에 대한 뛰어난 기여와 혁신을 인정받은 결과임을 보여주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