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5:10 (화)
티웨이항공, 대구-하노이 하늘길 열다
티웨이항공, 대구-하노이 하늘길 열다
  • 최선은
  • 승인 2018.10.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특가
티웨이항공 특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티웨이항공이 11월 29일(목)부터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하노이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만 14개 최다 노선을 운항 중이며, 첫 러시아 노선인 대구-블라디보스토크를 비롯해 올해 총 6개 노선을 신규 취항하게 되었다.


또한 베트남 노선만 5개(인천-호찌민, 인천-다낭, 부산-다낭, 대구-다낭, 대구-하노이)를 운영하며,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로서의 탄탄한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대구-하노이 노선은 11월 29일(목)부터 주 7회(매일)운항하며, 대구에서 오후 10시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돌아오는 편은 화, 수, 목, 토요일의 경우 하노이에서 오전 1시 55분에, 월, 금, 일요일의 경우 오전 2시 55분에 출발해 대구에 도착한다.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는 호찌민, 다낭과 함께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베트남 음식과 하롱베이와 같은 훌륭한 자연경관은 물론, 저렴한 물가로 관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가 이벤트는 10월 25일(목) 오전 10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9만 7,2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더욱 합리적인 운임으로 하노이의 매력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출발지 확대를 통해 고객분들께 더욱 편리한 해외 여행의 인프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