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0 (토)
아이시어 선아, 어린 나이 성숙한 매력...결혼 소식
아이시어 선아, 어린 나이 성숙한 매력...결혼 소식
  • 최선은
  • 승인 2018.11.0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시어 선아 (사진=선아 SNS)
아이시어 선아 (사진=선아 SNS)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아이시어 출신 선아가 DJ DOC 정재용과 결혼한다.

 

DJ DOC 정재용 1994년생인 선아와 무려 열 아홉살 차로 알려졌다.

 

1일 정재용은 뉴스1과 인터뷰에서 선아와 올 12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만난 지 2년째 되는 날"이라고 밝혔다. 

 

그의 말대로라면 두 사람이 만난지 얼마 안 돼 교제를 시작했음을 짐작케 한다. 선아는 2016년 11월 방송을 시작한 '아재쇼 시즌2'에 합류했기 때문. 한편, 선아는 현재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내년 6월 출산을 예정하고 있다.

 

앞서 선아는 2년 전 아이시어 리더로 활동 당시 170cm 넘는 장신에 매력있는 외모, 길쭉길쭉한 각선미로 어린 나이에도 성숙한 매력을 보여줬다. 당시 유난히 걸그룹 열풍이 불었던 터라 상대적으로 주목받지는 못했으나, 성인채널 VIKI '아재쇼2' MC를 맡는 행보로 마니아층을 모으기도 했다.

 

특히 선아는 '아재쇼'에서 다소 수위 높은 멘트들과 짖궃은 패널들의 농담에도 당돌한 면모로 역 당황시키기도 했으며, 오히려 과감한 사생활을 오픈해 정재용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또 선아는 이곳에서 "이번 해에는 남자를 꼭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해 정재용과 결실에 이목이 쏠렸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