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0 (금)
‘남자친구’ 박보검X송혜교 어깨 기대어...포스터만으로도 기대 상승
‘남자친구’ 박보검X송혜교 어깨 기대어...포스터만으로도 기대 상승
  • 최선은
  • 승인 2018.11.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tvN
사진출처=tvN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송혜교가 박보검의 어깨 베개를 한 뒷모습이 설렘을 자극한다.

 

드라마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2일 ‘남자친구’ 측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보기만 해도 설레는 송혜교-박보검의 투샷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혜교에게 어깨 베개를 해주고 있는 박보검과 그런 그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송혜교의 뒷모습에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단 한 장의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극의 애틋하고 달달한 분위기를 담았다.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돌담에 걸터앉아 석양이 드리우고 있는 전경을 바라보는 송혜교-박보검의 모습이 조용하고 잔잔하게, 몽글몽글 피어 오르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송혜교-박보검과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 선풍적인 인기 속에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비롯해 '명불허전',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을 제작한 본팩토리가 의기투합한 작품. 오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