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0 (금)
아이즈원,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아이즈원,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안무 연습 영상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8.11.0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안무 영상 캡처
사진 =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안무 영상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라비앙로즈'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4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뷰 돌파를 기념해 #10M_VIEWS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됐다.

 

무대 의상이 아닌 각자 편한 복장을 입고 연습실에 모습을 드러낸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음악에 맞춰 특유의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데뷔까지 수없이 반복했던 안무 연습임에도 아이즈원은 각 잡힌 군무와 흠 잡을 곳 없이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도 음악방송에서의 디테일한 동작 하나하나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안무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지난달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아이즈원은 한터차트를 비롯해 일본 타워레코드, 아이튠즈 해외 10개국 차트 등 국내외 각종 음반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슈퍼 루키다운 저력을 발휘 중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