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40 (목)
본죽&비빔밥 카페,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 출시
본죽&비빔밥 카페,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8.11.0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에 프리미엄 토핑 얹은 별미 요리… 다채로운 맛과 식감,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해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본죽&비빔밥 카페’가 11월 5일 전국 1,400여 개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에서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는 ‘본죽 시그니처’ 라인을 론칭하고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을 출시한다.

 

본죽 시그니처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별미 요리 죽을 선보이는 신규 메뉴 라인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죽에 프리미엄 토핑을 얹어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본죽의 야심작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이게 된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은 불맛을 살린 고소한 직화 불고기와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양송이버섯과 새송이버섯,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로운 프리미엄 토핑과 죽을 함께 곁들인 메뉴다.

 

새 메뉴의 가격은 1만 2천 원이며,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식재료를 맛볼 수 있는 본죽 시그니처 라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본죽 시그니처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죽의 신세계, 요리 죽을 맛볼 수 있는 신규 메뉴 라인”이라며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을 필두로 프리미엄 식재료는 물론,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