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0 (금)
시어버터 아기발 스틱, 1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시어버터 아기발 스틱, 1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4.1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사진= 캐시워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9일 12시 캐시워크가 '시어버터 아기발 스틱'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시어버터 아기발 스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시어버터 아기발 스틱에 함유된 자연유래 성분인 마카다미아씨 오일, 메도우폼씨 오일, 올리브 오일, ○○○○ 오일은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ㅎㅂㅆ)"이다.

 

정답은 '호호바씨' 이다.

 

2. 문제는 "시어버터 아기발 스틱에는 보습의 여왕이라 불리는 시어버터가 ○○%나 함유되어 건조한 발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6' 이다.

 

3. 문제는 "시어버터 아기발 스틱은 인체의 굴곡에 딱 맞는 ○○○으로 디자인되어 불편함 없이 모든 부분에 밀착시켜 바를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ㅊㅎ)"이다.

 

정답은 '아치형' 이다.

 

4. 문제는 "시어버터 아기발 스틱에 함유된 ○○○○ 애씨드 성분이 발냄새의 원인을 없애주며 우디향으로 산듯하게 마무리 해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ㄹㅅㄹ)"이다.

 

정답은 '살리실릭'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