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1:30 (화)
SK브로드밴드, 헨리와 콜라보 음원 발표..."hey bro, 한번 들어볼래?"
SK브로드밴드, 헨리와 콜라보 음원 발표..."hey bro, 한번 들어볼래?"
  • 최선은
  • 승인 2018.11.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헨리가 SK브로드밴드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느낀 솔직한 가사가 특징
heybro 헨리
heybro 헨리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고객가치 혁신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음악 천재’ 가수 헨리와 콜라보레이션 한 음원 ‘hey bro’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광고 모델이 실제 서비스를 경험하는 관찰형 예능 형식의 ‘hey bro’ TV광고를 진행 중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가치를 새롭게 혁신시키기 위한 SK브로드밴드 구성원들의 노력을 표현하며 서비스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hey bro’음원은, 모델 ‘헨리’가 촬영하며 느낀 고객을 위한 회사의 혁신에 대한 진솔한 느낌을 감성적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 했다. 특히 헨리 측은 “캐나다에서 진행 중인 바쁜 영화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작업할 정도로 이번 곡에 각별한 애정을 담아 제작 했다”고 전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이번 곡을 통해 헨리의 감성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새로운 유대감을 형성과 긍정적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기획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관계 형성과 새로운 가치 전달을 위한 다양한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할 예정” 이라고 했다.

 

한편 헨리의 ‘hey bro’ 음원 작업 과정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캐나다 위니펙에서 촬영 했으며 때아닌 폭설 속에서 더욱 분위기 있게 연출 되었다는 후문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