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0 (금)
우드슬랩 브랜드 올우드, 양재 하나로마트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우드슬랩 브랜드 올우드, 양재 하나로마트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4.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다양한 목재를 다루는 우드슬랩 전문 올우드가 양재 하나로 마트에 입점하면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올우드는 지나치게 가격이 비싸 대중화에 어려움을 겪던 통원목 가구 시장에 과감하게 뛰어들어, 수입 목재를 국내에서 직접 가공하고 제작, 유통, 판매하는 원스탑 물류 시스템을 정착시킨 업체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알려진 업체이다.

덕분에 파주에 위치한 올우드의 대형 전시장은 다양한 개성을 자랑하는 디자인 상품과 제품 제작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완제품 상판을 종류별로 수백장씩 구비한 우드슬랩테이블 전문 매장이다.

하지만 올우드는 현재의 인지도와 영향력에 안주하지 않고 전국의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기기 위하여 우드슬랩식탁 정찰제를 도입하고 홈페이지의 쇼핑몰에 상품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나무의 크기와 모양, 품질이 제각각이라는 점 때문에 정찰제 도입에 매우 소극적이었던 우드슬랩 시장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 올우드는 모양과 품질이 특히 우수한 상등품을 500개 이상 선별하여 꾸밈없는 사진과 동영상을 제공하고, 각각의 가격을 공개했다.

이러한 행보는 통원목 가구에 관심은 있지만 자세한 가격 정보를 얻을 수 없어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에게 현실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우드슬랩테이블을 소장하는 것에 대한 동기를 부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품질의 상향 평준화와 정찰제를 무기로 삼고 있는 올우드는 양재동 하나로 마트에 입점하면서 그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러한 성과를 자축하는 의미에서 파격적인 균일가 행사 상품 구매 찬스를 제공하기로 했는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이런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원목 도마를 제공하는 것과 같은 특별 행사도 구매처에 맞춰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홈페이지 행사를 이용할 수 있는데, 수도권 인근지역 무료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여 우드코스터를 선물로 제공받을 수도 있다.

해당 매장의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