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0 (토)
로이킴, 연말 콘서트 매진…광주·인천·성남 추가 개최
로이킴, 연말 콘서트 매진…광주·인천·성남 추가 개최
  • 최선은
  • 승인 2018.11.0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ENM
사진= CJ ENM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가수 로이킴이 콘서트 전석 매진에 광주, 인천, 성남 공연 추가 개최를 확정 지었다.

 

로이킴은 내달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2018 로이킴LIVE TOUR <ROchestra> in SEOUL(이하 'ROchestra')' 티켓을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ROchestra'는 지난해 개최한 '2017 로이킴 LIVE TOUR 開 花期' 이후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로이킴의 전국 투어 콘서트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특히 이번 콘서트까지 매진을 기록하면서 로이킴은 5년 연속 연말 콘서트 매진이라는 특별한 기록도 달성했다.

 

로이킴은 이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 24일 광주, 29일 인천, 1월 5일 성남 공연을 추가 개최하기로 결정,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인천, 대구, 성남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올겨울을 전국의 관객들과 함께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매번 자신의 이름을 재치 있게 바꾼 공연 타이틀로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 온 로이킴은 올해 전국 투어를 'Orchestra'에서 착안한 'ROchestra'로 결정, 로이킴 만의 위트와 풍성한 오케스트라 구성으로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로이킴의 'ROchestra'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12월 15, 16일 양일간 개최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