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10 (목)
와이드앵글, 김사랑과 함께한 ‘VIP 고객 초청 골프 대회’ 성료
와이드앵글, 김사랑과 함께한 ‘VIP 고객 초청 골프 대회’ 성료
  • 최선은
  • 승인 2018.11.0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사랑 (사진= 와이드앵글)
배우 김사랑 (사진= 와이드앵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지난 5일 윈체스트안성GC(경기도 안성시 서운면)에서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와이드앵글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을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9월 28일부터 10월 24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44명을 선정했다.

 

행사 당일 와이드앵글 공식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사랑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티 오프 전, 김사랑의 팬 사인회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사랑은 행사 내내 건강한 매력과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대회는 전홀 동시 티 오프 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됐다.

 

또한 와이드앵글 소속 고윤성, 김인영, 김타미, 박소현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 외에도 직접 프로와 P3홀에서 홀컵에 가깝게 붙이는 프로를 이겨라, 럭키드로우, 온그린 이벤트, 홀인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했으며, 와이드앵글 의류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 캐디백, 보스턴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 액세서리 등 와이드앵글 제품으로 구성한 기념품이 제공됐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와이드앵글을 꾸준히 사랑해온 고객들에게 특별한 골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브랜드 공식 모델이자 워너비 스타인 김사랑이 함께 참여해 고객들의 참여 호응이 좋았다”라며 “앞으로도 와이드앵글만의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어필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