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10 (토)
가정의 달 5월, 우리가족 건강 관리는 ‘부끼빠졍’ 건강차로 챙기세요!
가정의 달 5월, 우리가족 건강 관리는 ‘부끼빠졍’ 건강차로 챙기세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4.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우리가족 건강 관리는 ‘부끼빠졍’ 건강차로 챙기세요!
가정의 달 5월, 우리가족 건강 관리는 ‘부끼빠졍’ 건강차로 챙기세요!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메디뉴트라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서 100% 자연원료로 만들어진 부끼빠졍 혼합추출액으로 만든 붓기 관리 건강 음료, ‘부끼빠졍’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부끼빠졍’은 약선요리의 대가인 푸드닥터 정영숙 약선명인의 건강 레시피로 개발된 제품이다. 전통 영양학이라 할 수 있는 약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자연원료들의 영양학적 성분과 약용가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30여년간의 약선명인으로서 경험과 연륜이 고스란히 담긴 건강 음료이다.

 

제품을 구성하는 칼륨과 칼슘이 풍부한 10가지 자연 원료로는 늙은 호박, 팥, 쥐눈이콩, 볶은 옥수수, 대추, 질경이, 옥수수 수염, 쇠비름, 감초, 건조 함초 등이며, 나트륨 배출 및 이뇨 작용과 해독작용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고온가압추출법을 통해서 유효성분은 충분히 뽑아내고, 맛은 더욱 깊고 풍부하게 만들었다. 섭취방법은 아침, 저녁 1일 1포를 기본으로 섭취하되, 물과 희석해서 차 대용으로 마시거나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음용하면 된다. ‘부끼빠졍’ 선물세트 가격은 15포에 4만5천원, 30포에 8만 5천원이다. 더불어,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기간인 4/26~5/15까지 3주간 온라인몰에서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메디뉴트라 관계자는 “가정의 5월을 맞이해서 가족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은 것 같다. ‘부끼빠졍’은 엄선된 10가지 자연 원료들을 배합해 쉽고 간편하게 음용도 가능해서 일상 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붓기 관리는 몰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 음료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자연원료의 영양학적 가치를 고려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의 일상 먹거리가 되도록 하여 건강이 삶의 기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