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0 (금)
디즈니코리아, 미키마우스 생일 맞아 N서울타워에서 이벤트 개최
디즈니코리아, 미키마우스 생일 맞아 N서울타워에서 이벤트 개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7.11.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키마우스 생일(18일) 맞이, 16일부터 남산 N서울타워에 ‘사랑의 의자’ 포토존 운영미키마우스 생일(18일) 맞이, 16일부터 남산 N서울타워에 ‘사랑의 의자’ 포토존 운영
생일 당일 ‘사랑의 의자’ 인증샷 참여하면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료 30% 할인

[스페셜타임스] 디즈니 코리아는 오는 11월 18일 미키마우스의 생일을 기념해 N서울타워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코리아)는 미키마우스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 N서울타워에 특별 제작한 ‘사랑의 의자’ 포토존을 설치해 11월 말까지 2주간 운영한다. 또한, N서울타워를 방문하는 가족, 커플, 수험생, 관광객 누구나 미키마우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12월 중순까지 전망대 실내외 곳곳을 미키마우스 테마로 장식한다. 특히, 전망대 창문을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로 장식해 캐릭터와 서울시내 전경을 함께 볼 수 있다.

이번 생일 이벤트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남산 N서울타워를 방문해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은 유튜브 단편 영상 ‘사랑의 자물쇠 (Locked in Love)’에서 착안했다. 해당 영상은 7월에 공개된 뒤 3개월 여 동안 520만 건 이상 조회를 기록하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N서울타워는 미키마우스 생일인 18일 하루 동안 ‘사랑의 의자’에서 SNS 인증샷을 찍은 고객 전원에게 전망대 입장료를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2주간 N기프트샵/포토스토리 내 ‘자물쇠’ 30% 할인, 엔버거 ‘버거세트’ 20% 할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 관계자는 “전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미키마우스의 생일인 11월 18일을 기념하며 세계 곳곳에서 생일 축하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도 미키마우스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생일을 함께하기 위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키마우스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