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40 (금)
Vayyar Imaging, FCC 면제권 및 JP 인증 획득
Vayyar Imaging, FCC 면제권 및 JP 인증 획득
  • PR Newswire
  • 승인 2021.04.2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규제를 받는 업체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차량 내 4D 이미징 레이더 공급

-- 2급 공급사 Vayyar의 글로벌 규제를 준수하는 4D 이미징 레이더, US FCC 승인과 EU ETSI 준수 및 JP TELEC 인증을 바탕으로 상당한 비용 절감을 실현하는 한편, CPD 등 생명을 구하는 차량 내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텔아비브, 이스라엘, 2021년 4월 20 일 PRNewswire=연합뉴스 19일, 4D 이미징 레이더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 Vayyar Imaging이 세계적으로 차량 내(in-cabin) 무선주파수 표준을 준수하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기업이 됐다. 이는 미국 차량에서 60GHz 레이더를 작동시키기 위한 FCC 면제를 받은 것에 따른다.

Vayyar Imaging secures FCC Waiver and JP certification, becoming the first and only globally regulated provider of automotive in-cabin 4D imaging radar

2급 공급사인 Vayyar Imaging이 국제적으로 승인받은 참조 디자인은 EU ETSI도 준수하며, JP TELEC 인증도 받았다. 이는 이 제품이 단일 SKU 최초의 범용 60GHz 차량 내 솔루션이라는 의미다.

Vayyar에 면제권을 부여한 FCC의 기념비적인 결정은 '뜨거운 자동차'의 비극(아이가 자동차에 남겨져 차량 열사병에 걸린 사건)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첨단 레이더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차량 내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전망이다.

Vayyar의 차량 내 4D 이미징 레이더는 국제 무선 표준을 비롯해 Euro NCAP의 2023 유아 방치 감지(Child Presence Detection, CPD)와 시트 벨트 리마인더(Seat Belt Reminder, SBR) 요건도 충족하며,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 세계적인 규모로 전례 없는 안전성 수준을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고해상도 플랫폼으로 작용한다. 이 대표적인 솔루션은 아이가 자동차에 남겨질 때 경고를 울리고, 차량 내 모든 탑승자가 제대로 안전벨트를 착용하도록 함으로써, 매년 수많은 생명을 구할 것으로 예상된다. Vayyar의 솔루션은 높은 정확도를 기반으로 모든 차량 탑승자를 포괄적으로 감지 및 분류함으로써, 어떤 차량 모델이든 최대 7.5점에 달하는 Euro NCAP 차량 안전 점수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Vayyar 자동차 부문의 VP 겸 대표인 Ian Podkamien은 "당사는 FCC 면제, 일본 인증 및 유럽 표준 준수를 획득한 세계 유일한 기업으로써, 차량 내 안전성 부문에서 선두로 나서기 시작했다"라며 "복잡성과 비용을 줄이는 한편, 저렴하고 통일된 안전 솔루션에 대한 업계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당사의 플랫폼은 업계의 전반적인 변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사는 도로에서 모든 생명을 보호한다는 사명을 실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단일 칩 플랫폼에서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Vayyar의 다기능성은 안전성을 높이는 한편, 단 하나의 센서로 CPD와 SBR을 넘어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함으로써, 복잡성과 비용도 절감한다. 또한, 이 포괄적인 소프트웨어-하드웨어 플랫폼은 OMS(Occupant Monitoring Status), 최적화된 에어백 설치, 안전벨트 프리-텐셔닝(pre-tensioning), 첨단 eCall, 활력 징후 제스처 인식, 위치에서 벗어난 탑승자 감지, 침입자 감지 등도 지원한다.

또한, 매우 넓은 시야각을 통해 하나의 RFIC로 최대 세 개의 완전한 좌석열과 모든 발밑 공간은 물론 열린 트렁크까지도 커버한다. 48-안테나 MIMO 배열은 전례 없는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며, 모든 탑승자에 대한 풍부한 감지와 분류 데이터뿐만 아니라 탑승자의 자세와 위치에 관한 데이터도 제공한다. 센서의 균일한 후면 천장 설치로, 풀사이즈 SUV 및 선루프 차량을 포함해 모든 승용차를 수용할 수 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운전자와 승객을 보호하고자 노력하는 가운데, Vayyar의 다기능성 단일 칩 플랫폼은 글로벌 인증 획득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고 저렴한 기술로 차량 내 안전성을 높이는 한편, 모든 차량이 최고의 안전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90437/vayyar_imaging.jpg?p=medium600

출처: Vayyar Imaging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