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0 (금)
‘블랙핑크’ 첫 단독 콘서트… BC카드 한정판 굿즈 '겟(Get)'하자
‘블랙핑크’ 첫 단독 콘서트… BC카드 한정판 굿즈 '겟(Get)'하자
  • 최선은
  • 승인 2018.11.0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BC카드는 오는 10~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블랙핑크 2018 투어 서울 X BC카드' 콘서트 관람객을 대상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현장에 마련된 ‘블랙핑크 굿즈 스토어’에서 QR결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지갑 없이도 블랙핑크 굿즈를 BC카드 QR결제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BC카드 QR결제는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 첫 화면에서 ‘QR결제’ 터치 한 번으로 이용 가능하다.

콘서트 현장에서 BC카드 QR결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스크래치형 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만원당 복권 1매를 제공하며 1120명 당첨자에게 △블랙핑크 멤버들의 사인이 적힌 아이패드 128GB wifi(20명) △블랙핑크 후리스 자켓(100명) △블랙핑크 보조배터리 및 비누(각 500명씩) 등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1인당 복권 수령 제한 매수는 없다.

 

페이백을 이용하지 않는 중국인 관람객도 유니온페이 ‘윈샨푸(云闪付)’ 애플리케이션의 QR결제를 통해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이 BC카드 QR결제의 편리함과 함께 콘서트를 즐기고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의 주인공도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