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40 (금)
에스테덤, 11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에스테덤, 11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11.0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심한 미세먼지와 일교차로부터 피부 보호할 스페셜 스킨케어 제안
에스테덤 11월 특별 프로모션
에스테덤 11월 특별 프로모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피부 생태학 기반의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11월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스테덤은 부쩍 심해진 일교차와 미세먼지 농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 11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피부 속 수분과 가장 유사한 성분으로 젊음을 유지해 주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세정해 주는 ‘오스모클린 클렌징 워터(200ml)’ 본품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 인기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량의 샘플을 풍성하게 증정한다.

 

또한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 속 보습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크림(50ml)’ 기획 세트도 구성했다.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층별 강력한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크림’과 함께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 젤 타입 수분 크림 샘플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다.

 

에스테덤은 피부 생태학을 기반으로 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모든 제품에 피부 속 수분과 가장 유사한 구조의 특허 성분 ‘셀룰러 워터(Cellular water®)’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려 한층 더 젊은 피부를 만들어 주고 모든 스킨케어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에스테덤의 모든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www.esthederm.co.kr)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와 부츠, SSG 온라인몰, 롯데닷컴,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현대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