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06:00 (화)
SK브로드밴드, 장기우수고객 3,000명 초청 행복데이 개최
SK브로드밴드, 장기우수고객 3,000명 초청 행복데이 개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1.1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개봉 영화관으로 초청 무료관람 혜택 제공‘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개봉 영화관으로 초청 무료관람 혜택 제공
오는 30일 VIP 시사회에 400명 초청, 12월7일 개봉일에 전국 5개 영화관으로 2,600명 초대
고객센터(106) 및 공식 페이스북 통해 일반 고객 대상 초대 이벤트도 진행

[스페셜타임스]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www.skbroadband.com)는 장기 우수 고객을 초청하는 ‘행복데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4년 이상 이용한 장기우수고객을 대상으로 ‘B타민 서비스’를 운영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연 4회 영화, 프로야구 관람 등 고객 초청 행사인 ‘행복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행복데이는 키즈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인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SK브로드밴드는 총 3,000명의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11월 30일(목)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VIP 시사회에 400명을 초대한다.
 
또한 극장 개봉일인 오는 12월 7일에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5개 지역 개봉 영화관으로 총 2,600명을 초청해 무료 영화 관람 혜택 제공 뿐 만 아니라 기념사진도 찍고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장기 우수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센터(106)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KBworld)을 통해 일반 고객의 신청도 받아 추첨을 통해 일부 초대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차별화된 장기 우수 고객 혜택 서비스 등으로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고,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이번 VIP 시사회는 에 SK브로드밴드가 투자하고 공동 제공에 참여했기 때문에 가능했으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드리기 위해 개봉일에 전국 5대 도시로 초청 고객을 확대하여 행사를 기획했다”며 “장기 우수 고객 자녀들에게 올 겨울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공룡섬의 공룡 친구들을 만나 신나는 모험을 펼쳐가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12월 말부터 B tv 다시보기(VoD)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제작사인 오콘과 함께 ‘뽀로로 극장판’을 1년에 한 편씩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뽀롱뽀롱 뽀로로’ 뿐 아니라 ‘레이디버그’.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티버스터’, ‘좀비덤’ 등 키즈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B tv 플랫폼 차별화 및 중소 콘텐츠 제작사와의 동반성장을 실천해 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